2월 15일 <음력 1월 24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2/02/15 [23:00]

2월 15일 <음력 1월 24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12/02/15 [23:00]
 ▶ 쥐띠
어수선한 주변을 정리하고 한 가지만 선택함이 현명한 방법일 듯. 혼자서 결정하기 힘들면 동료나 선배에게 조언을 받는 것도 좋을 듯. 애정문제는 성사되지 않을 거면 과감히 털어 버려라.

▶ 소띠
어려운 고비를 잘 참고 넘기니 만사가 형통하겠다. 가정도 화목하니 앞으로 경사도 있겠다. 모험은 피하고 현 상태를 잘 유지해 나감이 좋을 듯. 9월생은 1월생을 조심.

▶범띠
눈앞에 이익만 생각하지 말고 내일도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할 때. 동료 간에 협력해서 모든 일을 처리함이 좋다. 혼자서 실적을 올리려다 오히려 구설이 염려된다. 사랑은 하나로 족하다.

▶ 토끼띠
초조했던 지난날은 미련을 버리고 새 출발을 시도해 나감이 좋을 듯. 매사에 의욕을 잃지 말고 자신있게 전진함이 좋겠다. 헤어졌다 다시 만난 사람을 이제 와서 후회한들 무엇 하랴.
 
▶ 용띠
만사가 형통하니 권위도 높아지고 경사도 있겠다. 현명한 판단으로 무리하지 말고 순리대로 진행함이 좋을 듯. 건강도 신경 써야 할 때. 애정에는 용기와 결단이 요구된다. 북쪽을 택하라.
 
▶뱀띠
동료 간과 애정에도 화합이 요구되며 매사에 때를 기다림도 좋겠다. 수돗가에서 숭늉을 찾는 것은 바보들이 하는 짓. 지혜를 모아 할 수 있는 것은 최대한도로 행하라. 남쪽에 길이 있다.

▶ 말띠
때로는 자신이 원하지 않았던 일이 천직이 될 수도 있다.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한다면 기대보다 더 많은 보람을 찾을 수도 있다. 애정은 상대방의 어려움을 알아주는 슬기도 필요함.

▶ 양띠
지나치게 남을 의식하기 보다는 주어진 책임을 다함이 좋을 듯. 허영을 버리고 분수를 지켜야 만이 행운을 잡을 수 있다. 믿는다면 끝까지 믿고 따르라. 검정색 옷은 나약함이 따른다.

▶ 원숭이
한 번에 모든 것을 성취하려는 욕심이 앞서니 매사가 답답하다. 투기를 삼가고 남의 일에 참견을 한다면 책임을 면할 수 없으니 주의하고 혼자만의 비밀을 앞으로 지태할 수 있을지.

▶ 닭띠
도처에 경쟁자가 있으니 매사에 신중을 기하고 내실을 기함이 좋겠다. 명예와 인기를 한 몸에 받을 수 있는 절호에 기회가 왔으니 교만은 금물이다. 자신에 일은 자신이 처리함이 좋다.

▶ 개띠
현명한 판단으로 자신이 어떠한 위치에 있는지 한번쯤 반성할 수 있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듯. 사람을 볼 줄 아는 안목을 먼저 배워라. 한번 실수한 일에 또 하는 것은 미련한 사람이다.

▶ 돼지띠
무기력한 자신을 돌아볼 때가 온 것 같다. 갑자기 성장을 하니 어느 위치에 서 있는지 감각을 잊을 수 있다. 주위 유혹에 빠지면 헤어나기 힘들다. 침묵보다는 대화로서 애정을 풀어라.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