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8일 (음력 2월 16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2/03/08 [02:30]

3월 8일 (음력 2월 16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12/03/08 [02:30]
▶ 쥐띠
자만을 버리면 뜻한 바를 성취하는 행운의 날이다. 자신을 낮추면 높아진다는 말을 응용하라. 인정받아 대성하는 날 하루의 기분을 밖에서 풀지 말고 가족과 함께 함이 좋겠다. 음주 삼가.
 
▶ 소띠
혼자서 힘이 겨운듯하나 ㄱ ` ㅇ ` ㅊ성씨가 우연찮게 도와주니; 동업할까 생각된다. 마음을 다스려 힘들어도 혼자서 시작하라. 적이 된다 성급함을 주의하라. ㄱ ` ㅇ ` ㅊ성씨가 유혹한다. 피하라.

▶범띠
소 잃고 외양간 고치지 말고 유비무환이 필요하다. 많은 사람있는 곳이나 주머니 조심함이 좋겠다. 그동안 피로함에 보냈으니 일찍 휴식이 필요할 때니 해 있을 때 귀가하라. 3월생 흉.

▶ 토끼띠
시계를 자주 보는 당신이 땀 흘린 노력이 없어지는 날이니 시간약속을 하지마라. 늦은 시간까지 일함이 내일에 에너지 일 것이다. 남쪽 사람은 신경은 뚝.
 
▶용띠
오래도록 미뤄온 일들이 ㅇ ` ㅂ성씨의 도움으로 쉽게 성사될 듯. 자신이 그이보다 부족함을 강조하라. 자존심이 강한 자니 심중히 처세하라. 아주 진한 색은 피함이 좋겠다.

▶뱀띠
친분이 있는 사람과 함께 하고자 하는 일은 오일 후로 미루라. 약속을 받으면 다음에 더 좋은 것을 놓친다. 혼자 판단 못하면 동쪽 사람과 상의하면 길함이 있으리라.
 
▶ 말띠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게 될지도 모른다. 그러나 그를 원망하거나 미워하지 마라. 한 순간의 실수는 누구에게나 있는 것. 본심은 그대를 존경하고 있으니. 그와 앞날에 큰 뜻을 세울 것이다. ㄷ ` ㅈ성씨를 믿으면 안된다.

▶ 양띠
받으려고만 하지 말고 오늘은 주도록 하라. 운동으로 스트레스를 마음껏 풀어라. 욕심은 금물이며 혼자서 차분히 지내는 것이 가장 좋다. 투기는 후회를 부르니 생각조차 하지 마라.

▶ 원숭이
오랜만에 친한 사람과 만나는 날이다. 많은 말을 하다가 집안일이나 사업에서 숨겨야 할 것을 발설하게 되니 조심하라. 취중에도 그것만은 명심해야 할 것이다. 쥐 ` 닭띠가 듣고자 할 것이다.

▶ 닭띠
지붕에 오르려면 사다리가 필요하다. 높은 곳에 오르려는 생각만 말고 먼저 준비를 하라. 용띠가 도움을 줄 것이다. 남쪽에 있는 사람에게 큰 힘을 얻는다. 그러면 노력한 만큼 이루어질 것이다. 사랑하는 자에게 신병을 얻는 수.

▶ 개띠
두 손에 물건을 들고 자기가 들어갈 문이 열리기만 바라고 있겠는가. 우선은 물건을 내려놓고 문을 열어라. 그러면 때를 놓치지 않을 것이다. 자만과 나태함을 버려라. 노력있는 후에는 보람이 따른다. 말띠에 흉이 있다.

▶ 돼지띠
책상이 있으면 의자가 필요하듯 그대의 도움을 기다리는 사람이 있다. 서쪽에서 사람을 만나면 뜻을 펼칠 수 있다. 미래를 설계하고 용기를 갖고 힘차게 행하라. 친한 사람이 금전을 원한다. 주면 그 돈을 내 것이 아니다.

 
자료제공=구삼원 ☎ 02) 959-8493, 010-5584-9393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