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2일 (음력 2월 20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2/03/12 [09:47]

3월 12일 (음력 2월 20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12/03/12 [09:47]
 
▶ 쥐띠
남의 것 챙겨주려다 자기 것 잃는 줄 모른다. 일에는 순서가 있는 법. 봉사정신도 좋지만 자신의 것부터 정리함이 좋을 듯. 북향대문을 갖고 있는 사람은 집을 비우지 마라. 손재수 우려된다.
 
▶ 소띠
보안에 신경을 쓰는 것이 좋겠다. 보처럼 새로운 것을 계획 중에 비밀이 누설될 수 있으니 ㄱ ` ㅁ ` ㅊ성씨에게 감정사는 언행은 조심할 것. 연기되던 어음이 풀릴 듯하다.

▶범띠
윗자리에 있다고 자만심으로 아랫사람을 대하다가 봉변당할 운. 각별히 말조심을 해야 할 것이며 특히 말띠 쥐띠 아랫사람에게 비위 상하는 말을 해서는 안된다.

▶ 토끼띠
자녀들이 아직 어리다고 방심하지 말고 각별히 신경을 써서 보살핌이 좋을 듯. 뜻하지 않는 관재수가 있을 수 있다. 남 ` 서쪽으로 왕래하는 자녀는 일찍 귀가 하게 하는 것이 보약 중 보약이다.
 
▶용띠
필요이상으로 불만을 표현하면 신상에 어려운 일이 있겠으니 인내가 요구되며 아랫사람의 조언을 받아들이는 것도 현명한 판단이다. 기분상하는 일 많다. 밝은색으로 단장하라.

▶뱀띠
맹인이 바늘을 찾는 것처럼 답답하고 고달프지만 노력과 지혜가 따르면 아주 가까운 곳에서 도움의 손길이 있다. 그의 결실이 크겠다. ㄱ ` ㅇ ` ㅂ성씨에게 답답함을 의논하는 오후가 되라.
 
▶ 말띠
주위에 사람은 많으나 도와주는 사람은 없다. 함부로 남을 믿지 말고 자신의 노력이 필요하다. 혼사문제는 서로 줄다리기 보다는 결단성이 요구된다. 쥐 ` 토끼 ` 범 ` 돼지띠가 배필이다. 10월생 결정함이 좋다.

▶ 양띠
끈질긴 인내와 노력으로 대처할 때이다. 주위 사람들의 충고도 겸손하게 받아들이는 아량이 필요하다. 연인관의 관계는 저울질 하기보다는 분명한 판단 요함. 7월생은 남에게만 덕을 주는 격.

▶ 원숭이
새로운 각오로 앞날을 설계하라. 과욕을 버리고 분수대로 대처하면 중단없이 순조롭게 이루어지겠다. 6 ` 11월생은 남의 것을 탐내지 말고 새로운 길을 찾아라. 검정색은 욕심을 내는 색.

▶ 닭띠
사소한 일에 신경쓰지 말고 자기 일에만 충실하라. 자칫 언행으로 구설수가 있겠다. 미혼 남녀는 중매가 있겠다. 쥐 ` 말 ` 토끼띠가 배필이며 8월달은 2 ` 11월달은 피하는 것이 좋다.

▶ 개띠
고집으로 자기주장만 하면 손해를 본다. 모처럼의 좋은 시기를 놓치지 말고 자존심을 죽이고 포착하라. 3 ` 7 ` 10월생은 혼자만 애태우는 속사정은 남쪽에서 풀릴 듯. 의류업은 화재 조심.

▶ 돼지띠
용기있는 자만이 미인을 얻을 수 있듯이 망설이지 말고 과감하게 접근하면 성취할 수 있다. 애정보다는 사업에 신경을 더 쓸 것. 9 ` 12월생은 친구간에 의리상할 일 있으니 약속이행 할 것.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