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3일 (음력 2월 21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2/03/13 [13:26]

3월 13일 (음력 2월 21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12/03/13 [13:26]
 
▶ 쥐띠
포부를 너무나 크게 갖지 말 것. 현 위치를 지키는 것이 중요하다. 인정에 끌리어서 손해볼 줄 알면서도 결단을 못 내리면 크나큰 손실이 있겠다. 공과 사를 분명히 하는 것이 좋겠다. 동 ` 남쪽이 길함.
 
▶ 소띠
흐트러져 있던 재물을 걷어 들이는 것이 좋겠다. 빚 놀이를 한다면 침체될 염려가 있다. 애정운은 재혼을 원하는 사람은 친구의 소개로 배필을 만날 운이니 지나친 교만은 금물이다.

▶범띠
만물이 빛을 얻는 격으로 하는 일이 형통할 운세. 다만 동방에서 여색으로 인한 재물과 명예손상이 우려되니 정토를 명심하라. ㅁ ` ㅂ ` ㅎ성씨는 모든 일에 조심함이 좋다.

▶ 토끼띠
어둡던 쥐구멍에도 볕이 들었으니 수확하러 나서야 할 때이다. 성급함은 속임수에 걸릴 우려 있겠다. 애정적으로는 갈등이 생기니 깊이 생각해서 처세함이 좋겠다.
 
▶용띠
활동에는 현계가 있으니 견디어 내는 인내가 요구된다. 작은것에 만족하고 송사는 서로가 불리하겠다. 타협하는 것이 상책이다. 6월생은 중단수가 많으니 인내함이 좋겠다.

▶뱀띠
작은 일로 적을 만들지 마라. 큰 도움을 청할 때가 있겠다. 매사에 유비무환으로 정도를 행하면 어떠한 어려운 일 닥친다해도 무난히 해결할 수 있겠다. 11월은 이탈을 조심할 것.
 
▶ 말띠
명예와 부를 한 몸에 받고는 있다지만 너무나 사람을 경계하기 때문에 주변에 인제가 없다. 허탈감에 빠져서 번창할 때가 있는데 베푸는 마음이 금상첨화로다.

▶ 양띠
어쩐지 오늘은 밖으로 나가고 싶은 유혹에 당신 마음을 자꾸만 흔들고 있을 것이다. 그러나 근신함이 좋을 듯. 아기를 데리고 나간다면 예기치 않던 일이 우려된다. 남쪽은 걱정되는 쪽.

▶ 원숭이
동에서 얻고 서에서 잃는 격이니 좋았던 기분이 오후에는 울상이 되는구나. 세상에 비밀이 존재하지 않는 이치를 알았으면 좋겠다. 연인 간에 삼각관계도 진통이 있겠다.

▶ 닭띠
세상을 쉽게만 살아가려는 생각을 고치고 땀 흘린 보람을 맛보는 재미도 있다는 진리를 깨달아야 한다. 직업을 찾는 노력은 가정에 웃음꽃을 피우는 작업이다. 서 ` 남쪽에 길이 보인다.

▶ 개띠
인생을 포기하고 싶다는 절망에 빠질 때가 있다. 그러나 인간이라면 누구나가 한번쯤은 자포자기 상태에 빠지는 법. 동 ` 북쪽 ㄱ ` ㅇ ` ㅂ성씨에게 진심을 털어놓으면 용기를 얻을 듯.

▶ 돼지띠
기다리던 부도 얻고 명예도 한 몸에 받고 있으니 자만심만 버리면 존경받는 운이다. 친구 간에 우정을 돈독히하고 투기와 도박만 피하면 대성하겠다. ㄱ ` ㅈ ` ㅂ성씨 유혹에 조심하라.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