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6일 (음력 2월 24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2/03/15 [17:09]

3월 16일 (음력 2월 24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12/03/15 [17:09]
▶ 쥐띠
총명한 지혜와 재능을 발휘하지 못하고 제자리걸음만 할 운이다. 피나는 노력으로 인내하며 의연하게 때를 기다려야 한다. 평생을 살기로 한 사람과 남남이 될 수 있으니 속단하지 마라.
 
▶ 소띠
근심걱정이 사라지고 매사에 순조로우니 게을러질 염려 있다. 더 큰 성장을 위해선 지금보다 더 많이 뛰어라. ㄱ ` ㅅ ` ㅂ성씨는 남쪽에서 힘이 되어줄 자가 있다. 5 ` 9 ` 11월생은 기다림이 좋을 듯.

▶범띠
허세와 교만으로 신망을 잃었으니 곤경에 처해도 협조자가 없다. 자신에 분수를 알고 진실된 처세만이 자신을 회복할 수 있다. 여색을 조심하고 가정에 전념할 것.

▶ 토끼띠
마음은 급하나 늦어질 운이다. 동반자와 의견이 일치가 되지 않아서 진퇴양란에 처할 염려 있다. 한 사람이 한발 양보해서 화합함이 좋을 듯. 자녀를 신경 써야겠다.
 
▶용띠
사소한 일에 신경 쓸 필요없이 자기 일을 묵묵히 할 때 많은 협조자가 나타날 수 있다. 주위사람들과 친분을 돈독히 하는 것이 좋겠다. 이제까지 믿었던 사람이 마음 아프게 할 듯.

▶뱀띠
남이 못하는 것을 내가 해낼 수 있는 능력은 있으나 교만 때문에 칭찬받지 못할 듯. 성실함을 보여 인정받도록 하라. 미래의 삶을 보장받는다. 3 ` 6 ` 10월생은 남 ` 동쪽에서 행운.
 
▶ 말띠
실력보다는 힘 있는 자가 판을 치니 사업하는 사람은 내분이 있겠다. 명예보다는 내실을 기함. 구두로 약속한 것도 시비가 생길 운이니 ㅇ ` ㅂ ` ㅅ성씨는 조심하고 문서관리도 확실히 함이 좋다.

▶ 양띠
필요이상으로 불만을 발산하면 신상에 해가 있겠으니 현재 위치에서 충실함이 득이 있겠다. 청소년은 부모님께 근심을 끼칠 염려 있으니 늦은 시간에는 외출을 삼감이 좋을 듯.

▶ 원숭이
공인이라면 재능과 능력을 인정받아 인기를 한 몸에 받겠다. 자기관리를 철저히 하고 경고망동은 금물이다. 애정운은 벙어리 냉가슴 앓는 격으로 남자는 뜬소문에 신경쓰일 듯.

▶ 닭띠
겸손한 마음으로 새로운 것을 도전한다면 곳곳에서 귀인이 돕는 운수. 실력을 다해서 기회를 포착하라. ㅇ ` ㅎ ` ㅍ성씨는 남쪽이 길하며 검정에 붉은색을 겸하면 좋을 듯.

▶ 개띠
자존심을 굽힐 필요가 있겠다. 요행만으로는 승기를 잡을 수가 없다. 목마른 자가 샘물을 팠다는 말과 같이 자신이 먼저 접근하는 것이 현명 하겠다. 녹색과 흰색이 길한 색.

▶ 돼지띠
부정없이 바른 행위에 믿음이 따르니 직장과 사업에 호황이 있겠으니 한번에 여러 가지 일을 처리하려는 무리한 업무는 피하는 것이 좋다. 남쪽에 근심 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