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3일 (음력 3월 2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2/03/22 [17:46]

3월 23일 (음력 3월 2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12/03/22 [17:46]
▶ 쥐띠
마음의 변화가 생겨 일이 풀리지 않을 수도 있으니 슬기롭게 다스림이 좋겠다. 자기 자신은 자신만이 움직이니 여행이라도 하면서 마음을 달래어 자중하라. 그것이 실패를 피해가는 지름길임. 애정은 마음을 정하지 못하고 있는 상태.
 
▶ 소띠
들떠 있는 마음이 불필요한 계획으로 모든 일이 급격한 변화를 가져올 수 있으니 스스로의 마음을 다스릴 줄 알아야 할 때다. 1 ` 4 ` 9월생은 금전관계로 구설조심. 노란색을 좋아하지 마라. 하던일 중단 될 수 있다.

▶범띠
함정이 너무 많아 신중한 태도를 가져야 할 때. 공든 탑이 무너질까 두렵다. 알지도 못하는 연인 따라 여행하다 큰 코 다칠까 염려된다. 오랜만에 외출로 즐거움을 만끽하고 고궁이라도 걸으며 가족과 함께 보냄이 어떨지.

▶ 토끼띠
쥐구멍에도 볕들 날이 있다던가 생각지도 않던 기쁜 소식이 올 듯. 모든 사물에 시야를 넓혀서 활동함이 좋겠다. 북쪽사람이 도움에 손길을 주니 한층 더 활발하게 움직여라. 지난 일로 가정불화를 만들지 말 것.

▶용띠
고집대로 일처리를 하지 마라. 내일을 위해서 한발자국 뒤로 물러섬이 좋을 듯. 외출 중에 자동차는 가지고 나가지 않음이 좋겠다. 음주가 만취할 일이 있을 듯. 남쪽에서 기다리는 사람 나타날 수 있으니 적극적인 태도가 요구됨.

▶뱀띠
갈 길이 아직은 멀리 있으니 더 많은 분발을 해야 할 듯. 신념을 굽히지 말고 맡겨진 임무를 다할 때 뜻한바 성취할 수 있겠다. 미운 사람 떡 하나 더 준다지 않던가. 마음에 미운 정 버리고 살아라. 1 ` 2 ` 3월생 푸른색이 당신의 색임을 알아야 할 때.
 
▶ 말띠
사업은 당장의 이익보다 먼 안목을 볼 줄 알아라. 계획한 일이 부진하다고 중도에 포기하다가 기회마저 놓치지 말고 전진하라. 대성할 수다. 3 ` 5 ` 7월생 남자는 언행을 조심할 것. 여성의 유혹에 빠지면 헤어자기 힘들 듯.

▶ 양띠
고집대로 일 처리를 하지 말고 지혜로운 판단에 의해서 현재 상황을 헤쳐 나가라. 어수선한 주위를 냉정하게 처리함으로 가정과 사업 또한 안정된 모습을 이룰 듯. 여러 사람에게 마음 두지 말고 택한 사랑을 끝까지 배필임을 명심할 것.

▶ 원숭이
현재에 충실하고 욕심을 버려라. 엎질러진 물을 다시 담을 수 없듯이 실수를 계기로 반성하고 후회 없는 미래를 기약하는 것이 좋겠다. 새로운 각오로 앞날을 설계하고 ㄴ ` ㅁ ` ㅊ성씨를 조심하라. 유혹에 다시 빠질 수 있다.

▶ 닭띠
감정부터 앞세운다면 서로 간에 적이 될 수 있으니 상대가 강하게 대하여도 의연한 자세로 지혜롭게 처신함이 좋을 듯. 금전은 급한 것은 막을 수 있으나 애정은 장벽이 생기는 격이니 한숨뿐 잘못하다 일생동안 후회할 일 생길 수.

▶ 개띠
직장인은 자존심을 너무 세우지 말고 상사에 뜻에 협력한다면 총망 받을 수. 8 ` 9 ` 12월생 친지나 친구 간에 금전으로 인해서 원망 들을 일이 우려되니 거래에 신용을 지켜가며 다져나갈 때 새로운 계획에 좋은 결과 있을 듯.

▶ 돼지띠
준비 없이 무리하게 시작하면 망설만 생기고 의욕이 상실되고 포기하게 되니 끈기를 가지고 인내하면 최상에 길이 열리겠다. 연 초록색은 내일의 에너지가 될 것이며 혼수 말이 있는 미혼자는 배필에 가까울 정도로 진전될 수 북쪽 길.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