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4일 (음력 3월 14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2/04/03 [22:24]

4월 4일 (음력 3월 14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12/04/03 [22:24]

▶ 쥐띠
자기발전은 곧 지혜로서 승부가 가려지는 것. 과거는 모두 잊어버리고 미래를 위해 열심히 뛰어라. 설사 구걸을 해서라도 지혜를 얻을 수 있다면 그렇게라도 해서 길을 열어야할 때. 1 ` 4 ` 9월생은 윗 사람의 상의하면 길이 있으니 그 이상의 투자는 삼가라.
 

▶ 소띠
성급히 굴면 생각밖에 일들이 불이익을 당할 수. 범 ` 돼지 ` 닭띠에게 도움을 청하면 순조롭게 풀릴 듯. 살아온 날보다 살아갈 날들이 앞으로 더 많으니 용기백배하고 4 ` 5 ` 6월생 검정은 피하고 붉은 계통 옷은 당신 뜻대로 이루어지는 색.
    
▶범띠 
당신이 함부로 처신하면 망신수 뻗쳐오고 유혹 또한 이기지 못할 듯. 쥐가 궁지에 몰리면 고양이에게 덤빈다는 사실을 상기하라. ㅅ ` ㅊ ` ㅍ성씨 옮기려 하지 말 것. 현 상태가 적격이다. 송충이는 솔잎을 먹는 법. 인내로서 자리를 지켜야 할 때.
 
▶ 토끼띠
일이 즐거우면 인생은 낙원인 것처럼 상쾌한 마음으로 아침을 맞으면 하루가 즐겁다. 싸움이 잦은 부부는 이혼수가 따르니 한발 양보하는 미덕이 요구됨. 여자는 활동의 나태를 펼치게 되며 미혼자는 결혼도 가능할 수.
 
▶용띠
생각도 많고 고집도 강한 사람으로 자기만의 이익을 버리고 주변사람에게 시선을 돌려서 관심을 갖도록 노력하라. 오후에 처음 만나는 사람이 도움 줄 듯. 실천사항이 있으면 곧 행함이 당신에게 큰 뜻을 펼칠 수 있는 길이 열리겠다.
 
▶뱀띠
현재는 불만이지만 잔잔한 바다는 유능한 항해사를 만들 수 없다. 고생은 성공의 지름길 임을 깨닫고 극복해야 만이 당신이 뜻한 길에 도달 될 것임을 알라. ㄴ ` ㅅ ` ㅎ성씨는 서두르면 손해가 뒤따르니 오늘만은 근신함이 좋을 듯. 철재업은 길하다.
 

▶ 말띠
상대를 설득하려면 치밀한 작전이 필요함을 알라. 동 ` 남쪽은 가지 말 것. 당신에게 분리할뿐더러 더욱 막히게 된다. ㄱ ` ㅅ ` ㅊ성씨 자기 책임을 스스로 완수해야 할 때임. 사랑하는 사람 마음 상하게 하지 말고 감싸주는 사랑에 표현이 필요할 때다.
   
▶ 양띠
세상에 찬바람도 따뜻하게 막아줄 수 있는 곳은 가정밖에 없음을 알고 충실을 기하라. 회사일도 중요하지만 가정과 식구들을 살피고 감싸주며 사랑을 확인할 때 사업과 가정에 행복이 넘칠 듯.
   
▶ 원숭이
사랑하는 사람에게도 인내하고 동료간에도 더욱 참음으로서 당신의 깊은 내면은 곧 전달 될 것이다. 상사에 총애로 희망이 부풀어 있으나 입조심하지 않으면 불이익이 초래되니 자기 수양이 필요할 때임. 1 ` 2 ` 3월생 노란색은 의지하는 마음이 나타나니 피하라.
 
▶ 닭띠
물은 고여 있게 되면 썩기 마련. 내가 배불리 먹고 남을 주는 것은 대접이 아니라 버리는 것이 아닌가. 물질이 풍족하다고 마구 낭비하지 마라. 자기 자신만 믿고 경솔한 행동을 하다가 큰코다칠까 염려되는구나. ㅅ ` ㅍ ` ㅎ성씨는 동쪽사람과 오늘 약속은 하지 말 것.
   
▶ 개띠
사랑하는 사람 떠나고 외롭게 되는 격. 호랑이에게 물려가도 정신만 차린다면 어떠한 경쟁자라도 물리칠 수 있는게 아닌가. 그러나 지혜 앞에서는 어떠한 경쟁자도 당할 수 없다는 자신감이 필요할 때다. 11월생은 2 ` 8월생을 조심할 것.
 
▶ 돼지띠
큰 것만 찾지 말고 작은것에도 관심을 가져라. 남쪽에서 당신의 사정을 들어줄 사람이 있겠다. 개미처럼 부지런하고 뱀 같은 지혜를 얻어 오늘의 시련을 넘겨라. 허무한 마음을 달래기 위해 종교를 갖는다면 참 진리를 얻을 듯.
   
 

자료제공=구삼원 ☎ 02) 959-8493, 010-5584-9393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