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7일(음력 3월 27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2/04/16 [17:54]

4월 17일(음력 3월 27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12/04/16 [17:54]
 
▶ 쥐띠
사람을 택하는데 있어서 판단을 잘 해 선택하라. 모든 것은 마음에서 하는 일이니 그 마음을 다스리는 법을 배워야 할 때다. ㅇ ` ㅂ ` ㅍ성씨 본인의 의사도 중요하지만 웃사람의 조언을 수렴한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듯.
 
▶ 소띠
3 ` 5 ` 11월생은 새로운 각오로 열정을 다해 노력한다면 좋은 결과 있을 듯. 한 마음으로 둘을 선택하면 그 마음은 병에 걸려 있다. 한시라도 꿈에서 깨어나 새로운 길을 모색하라. 9 ` 10 ` 11월생 녹색을 피함이 좋을 듯.

▶범띠
마음은 싫은데 그 사람의 체면 때문에 결정하면 후회속에 눈물 흘릴 듯. 순간의 잘못 판단으로 상처를 받게 되니 자신의 분수를 알고 처신을 바르게 해야 한다. 하는 일 변동하려면 서두르지 말고 서서히 진행시켜라.

▶ 토끼띠
성급하게 서두르면서 완벽하기를 바란다면 그것은 위선이다. 모든 것은 심사숙고해서 결정하라. 자기 사람을 미워하며 남의사람 좋아하는 것은 죄악이다. 철재류를 다루는 업종에 투자는 길한 날.

▶용띠
세상이 다 어둠속 같이 답답할 뿐이구나. 자신의 진실을 이야기 하고 싶어도 상대가 문을 닫고 들어주지 않으니 정신적인 상처 또한 크구나. ㄱ ` ㅅ ` ㅇ성씨 현실을 즉시하고 새롭게 각오하고 세상을 찾도록 노력함이 최선이다.

▶뱀띠
마음먹은 일 욕심만 없으면 성사 가능하니 기대함이 좋겠다. 좋은 머리를 가지고 백분 활용한다면 큰 성과를 이룰 듯. 1 ` 4 ` 9월생 사랑하는 사람에게 말 한마디라도 부드럽게 대하라. 상대는 기다리고 있다.
 
▶ 말띠
매사에 유비 무한으로 정도를 행하면 어떠한 어려운 일이 닥친다 해도 무난히 해결 할 수 있을 듯. 작은 일로 적을 만들지 마라. 큰 도움 청할 때가 있겠다. 3 ` 7 ` 9월생은 이성 간에 솔직한 대화가 필요 있는 그대로를 보여라.

▶ 양띠
만인에게 찬사를 받을 수 있으나 언행에 따라서 상반될 수도 있으니 주의하라. 작은 것을 모아 큰 것을 이룩하는 시기이며 귀인이 서 ` 남간에 있으니 문을 두드려라. 1 ` 4 ` 9월생 동업은 삼가 시작은 좋으나 끝맺음이 좋지 않음.

▶ 원숭이
자존심이 상하는 일이 있어도 참는 것이 상책이다. 인내만이 자신을 지켜주는 무기임을 알고 서두르지 마라. ㅅ ` ㅇ ` ㅁ성씨 변화가 있겠으니 심사숙고해서 결정함이 좋다. 방향을 원한다면 북 ` 동쪽이 길하고 3 ` 8월생 또한 좋은 하루.

▶ 닭띠
본인의 분수를 지키면서 철저한 계획을 세워서 추진한다면 좋다. 허세와 패기로만 시작한다면 발전할 수 없음을 알라. 외출시에는 주위를 항상 조심하며 붉은색 계통 옷은 오늘만은 삼갈 것. 부상 입을 염려 있다.

▶ 개띠
마음을 바로하고 소귀의 목적을 이룰 수 있도록 하라. 한 마음이 두 곳에 있으니 한 가지 일도 제대로 못할까 염려되는구나. 특히 어른들 일로 자녀들에게까지 영향이 미칠까 염려되니 최선을 다하여 해결하라.

▶돼지띠
노력한 자만이 성공할 수 있는 것처럼 현재 위치에서 꾸준히 진행한다면 더 큰 것을 얻을 듯. 의류업에 종사자는 힘이 들더라도 인내하면 큰 성과 있겠다. 7 ` 8 ` 9월생 노란색은 자신을 약하게 나타내므로 피하고 애정은 자기만의 욕심은 금물.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