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9일(음력 3월 29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2/04/19 [16:06]

4월 19일(음력 3월 29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12/04/19 [16:06]
▶ 쥐띠
오후에 할 일을 오전 중으로 해결하라. 중요한 말로 오후에 만날 사람이 있을 듯. 주머니 사정을 개의치 말고 후하게 쓸 때 미래에 득이 오는 결과임을 알라. 투자의 기회가 주어지면 행하라. 승산이 높다. 7 `8 ` 9월생 흰색과 검정색이 행운을 줄 듯.
 
▶ 소띠
커피는 다방에서만 마시는 것이 아니다. 자연맛을 느끼며 자동판매기를 이용하면 어떨까. 자연 + 기계 어쩌면 안 어울리는 관계이나 오늘만은 가능한 시간이 될 것이다. 시간은 절약이다, 할 일이 많아진다. 또한 언행조심 주변에 알려질까 염려되니 조심할 것.

▶범띠
자기 실력만 믿고 겨울에 꽃을 피우려 하는 꼴이 된다면 순리를 거슬리는 결과이니 좋을게 한가지도 없다. 시간이 촉박하니 현명하게 대처하라. 그리고 어려우면 돼지 ` 토끼띠의 도움을 청하라. 투자하면 대성할 수.

▶ 토끼띠
사공이 많으면 배가 엉뚱한 곳으로 갈 수 있으니 말이 많게 되면 엉뚱하게 구설도 있고 하고자 하는 일마저 중단될 수 있다. 사업관계로 인한 금전문제나 자녀문제 둘 중에 한 가지만 선택하라. 범 ` 말 ` 용띠 힘이 필요할 때.
 
▶용띠
참는 자에게 복이 온다는 말을 굳이 상기하지 않더라도 인내가 필요한 날이다. 마음만큼 행동으로 옮기긴 힘들다. 3 ` 4 ` 10월생의 비위를 상하게 하면 대하니 언행조심. 작은 불씨가 화를 만들게 된다.

▶뱀띠
우연히 조개 속에서 진주를 얻게 될 수니 일거양득이다. 3 ` 5 ` 12월생은 금년에 대어를 낚을 것이다. 4 ` 10월생은 애태우는 운이 작용했을 것이다. 미혼자는 곧 배필을 만나는 격이니 준비를 게을리 하지 않는게 좋겠다.
 
▶ 말띠
자만을 버린다면 뜻한 바를 성취하는 행운의 날이다. 자신을 낮추면 높아진다는 말을 상기하면 인정을 받아 지위가 높아지겠다. 본인으로 인해 평화로운 가정이 근심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라. 2 ` 4 ` 10월생 금전호운.

▶ 양띠
혼자서 하기엔 힘이 겨운 이때에 ㄱ ` ㅈ ` ㅎ성씨가 우연찮게 도와주니 동업을 할까 생각할 수 있다. 마음을 다스려서 힘들더라도 혼자서 시작함이 좋다. 상호간 금전 이익 문제로 마음 상할 우려가 있다. 1 ` 2 ` 7월생 마음 약할 때이니 유혹 조심.

▶ 원숭이
자신과 싸워 이겨야 할 때. 지금은 유비무환의 자세가 필요하다. 많은 사람이 있는 곳에선 주머니를 조심함이 좋겠다. 한해의 피로함에 성질만 늘어나는 격이니 휴식이 필요함. 이쪽을 처분해서 저쪽을 해결할 때이다.

▶ 닭띠
월력을 자주 보는 당신이 한해를 땀 흘린 노력이 허사가 되는 날이 될 수 있으니 돼지 ` 용 ` 개띠의 부탁을 거절하라. 오늘은 늦은 시간까지 일함이 내일의 에너지일 것이다. 남쪽 일에 신경 써라 10 ` 11 ` 12월생 북 ` 동쪽이 길.

▶ 개띠
오랫동안 미뤄온 일들이 1 ` 3 ` 10월생의 도움으로 쉽게 성사될 듯. 자신이 함께 사는 사람보다 부족하다는 것을 강조하라. 자존심이 강한 자니 신중하게 처세하라. 상대는 마음이 없는데 혼자서만 애태우는 격. 모든 일을 급하게 처리하지 말 것.

▶ 돼지띠
친분이 있는 사람과는 함께 하고자 하는 일을 다음으로 미뤄야 할 듯. 약속을 받으면 다음에 더 좋은 것을 놓친다. 혼자 판단 못하면 북 ` 서 방향 사람과 상의하면 길함이 있으리라. 4 ` 5 ` 6월생 붉은 계통은 길하나 검정은 피하라.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