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일 수요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2/05/01 [16:43]

5월 2일 수요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12/05/01 [16:43]
▶ 쥐띠
기대를 너무 크게 갖지 말고 적은 것부터 시작하면 계획대로 목적을 이룰 수 있을 듯. 지나치게 일에만 몰두하는 것보다 건강에도 신경써야한다. 두 가지 직업에 투자는 본전도 못 뽑는다. 금전에 욕심은 금물. ㄱ ` ㅅ ` ㅎ성씨 서둘지 마라.
 
▶ 소띠
충동적으로 지나치게 확장하기 보다는 흐름에 그냥 맡기는게 최선. 직장인은 중책을 해결하니 찬사 받겠다. 애정은 서로가 자존심을 버리고 협력을 이루는 것이 상책이다. 3 ` 7 ` 9월생 조심하라.

▶범띠
벌려 놓은 일들이 아직은 답답할지라도 느긋한 자세로 조금만 기다리면 의외로 성과 있을 듯. 생각만으로 자식을 얻지 못하니 부부 협력 하에 길을 찾으라. 애정에 만족한 듯 느끼나 마음과는 다르다. ㅊ ` ㄹ ` ㅎ성씨 적극성을 띠워라.

▶ 토끼띠
경우에 따라서 자기의 신념도 굽힐 줄 아는 현명한 처세가요구되는 때이다. 방심하다 실패수가 있으니 언쟁은 피함이 좋겠다. 금전을 노리는 자가 있을 듯하니 경계하라. 3 ` 5 ` 11월생 옛 생각에 눈물 흘린다.
 
▶용띠
미혼은 기다리던 님 소식이 올수이며 사업하는 사람은 새로운 오다를 딴다. 기획 포착을 잘해야 대성할 수. 애정은 날이 갈수록 3 ` 5 ` 7월생 어둠이 깔리고 무거운 짐 지고 떠나는 격. 남 ` 서쪽 사람과 언행 조심하고 음주는 특히 삼가라.

▶뱀띠
사업가는 종업원 관리가 절실히 필요할 때이다. 비밀이 누설될 우려가 있겠으며 손재수도 따르겠으니 각별히 조심하라. 모든 것은 마음먹기에 달렸다 주저 말고 변동을 서둘러라. 병은 결국 자신이 만드는 것 건강을 체크해 봄이 좋을 듯.
 
▶ 말띠
화목한 가정에 우환이 닥칠 우려가 있다. 건강에 각별히 신경 써야 할 때. 외출은 금하고 기름진 것은 피함이 좋다. 진급 시험이나 취직 시험자는 기다림에 반가운 기별이 온다. 2 ` 7 ` 9월생 욕심 부리지 말고 성실하게 노력하면 많은 성과 거둔다.

▶ 양띠
농담이 와전되어서 구설에 오를 수 있겠으니 언행에 조심하라.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에게 마음에 표시를 꼭 할 때. ㄱ ` ㄴ ` ㅇ성씨 애정에도 멍들고 자식 걱정으로 한숨짓겠다. 8월생은 2 ` 11월생에게 언행 조심하라. 한번 실수가 평생 후회할 일 생길 듯.

▶ 원숭이
귀인은 가까운 곳에 있다. 무시했던 사람이 큰 도움이 될 때가 있겠으니 안면만 있던 사람도 소홀히 하지 마라. 아들 욕심은 당분간 하지 마라 때가 아니다. 맞벌이 부부는 가능. 1 ` 5 ` 9월생 자신의 마음은 스스로 달래야 할 때.

▶ 닭띠
총명한 지혜와 재능을 발휘하지 못하고 제자리걸음만 할 운이다. 피나는 노력으로 인하여 의연하게 때를 기다려야 한다. 3 ` 9 ` 12월생 동남간에 도와줄 사람 있다. 혼자 고민하지 말고 동반자를 찾아 조언을 받아라. 아이들 건강 신경 쓸 때.

▶ 개띠
근심 걱정이 사라지고 매사에 순조로우니 게을러질 염려 있다. 더 큰 성장을 위해선 지금보다 더 많이 뛰어라. ㄱ ` ㅂ ` ㅅ성씨는 북 ` 남쪽에서 힘이 되어 줄자가 있다. 3 ` 7 ` 9월생은 기다림에 좋은 결과 있을 듯. 투자는 길하다.

▶ 돼지띠
허세와 교만으로 신망을 잃었으니 곤경에 피해도 협조자가 없다. 자신의 분수를 알고 진실된 처세만이 본인 명예를 회복할 수 있다. 남녀관계 욕심내어 억제 못하면 눈물 난다. 투기는 길하나 힘들면 남 ` 동쪽에 길이 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