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3일 목요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2/05/03 [21:24]

5월 3일 목요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12/05/03 [21:24]

 



▶ 쥐띠

외출 중에 우연히 만난 사람이 후일에 은인이 될 수도 있으니 자존심 상한 일이 있다고 해서 망언은 하지 마라. 앞날에 당신 사업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3 ` 5 ` 11월생 부담도 되지만 도움도 크다. ㄴ ` ㅈ ` ㅊ성씨 마음을 스스로 달래라.



▶ 소띠

경제적으로 어렵다고 경솔하게 변동을 한다면 현상 유지도 어렵다. 현재는 힘이 들겠지만 서서히 좋아질 듯. 미색 ` 노란색은 마음을 외롭게 하는 색이다. 보라색은 행운색. ㄱ ` ㅇ ` ㅊ성씨 애정은 술에 물탄 격 확실한 표현이 필요할 때.



▶범띠

노부모님이 계신다면 먼 여행길은 삼감이 좋을 듯. 특히 건강에 신경 써야겠다. 가정은 행복하지만 당신의 마음을 읽어주는 사람 멀리 있다. 돼지 ` 범 ` 뱀띠에게 도움을 청해본다면 어떨까? 새로운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면 성공 가능.



▶ 토끼띠

평생에 세 번의 기회가 온다고 한다. 주어진 행운을 포착해야 만이 대성할 수 있다. 북 ` 남쪽에 귀인이 있으니 결단이 필요한 3 ` 7 ` 9월생 유념할 것. 사랑에는 국경도 없다지만 분별만이 자신을 위하는 길이다. 애정에 지나친 신경은 금물.



▶용띠

목적을 위해서는 자신을 희생할 각오가 있어야 한다. 방심은 절대금물. 주인 의식을 갖고 열심히 임한다면 생각 외로 크나큰 득을 거둔다. 정줄 사람이 없다고 한탄만 말고 당신도 덕을 베풀어라. 2 ` 5 ` 7월생 남 ` 서쪽에 나를 위해줄 사람 있다.



▶뱀띠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감언이설로 고생하지 말고 제 위치로 돌아가라. 가정이 화목해야 만이 모든 일이 순조롭다는 것을 깨달아야 할 때. 이성문제로 혹 법정에 설 일이 있을 듯. ㅇ ` ㅅ ` ㅎ성씨 꿈에서 깨어나 스스로 깨우쳐라.



▶ 말띠

무한히 성장할 가능성이 보인다. 항상 겸손한 태도로 주위를 의식하며 처신한다면 대성할 운이다. 투기를 삼가고 무엇이든지 사랑하는 자와 의견을 맞추어야 한다. ㅅ ` ㅇ ` ㅍ성씨 당신은 돼 남의 걱정까지 사서 하는가. 남 ` 북쪽 약속은 허사.



▶ 양띠

현재 위치를 충실히 관리해 나가면 좋은 결과 있겠다. 지금 마음속 깊이 생각하는 사람을 존경함이 좋다. 연락이 없다고 짜증만 내지 말고 먼저 접근하는 방법을 취함이 좋을 듯. 1 ` 2 ` 7월생 주식이나 투기를 원한다면 한번으로 끝내야지 계속 투자는 불길.



▶ 원숭이

앞으로 일어날 일에 대비하라. 충분한 준비가 있어야 만이 어떠한 난관에 봉착해도 어렵지 않게 해결할 수 있다. 3 ` 9 ` 11월생 내 것이 아니면 쳐다보지도 마라. 아차 잘못 판단으로 기혼자와 가까워질 수 있다. 3 ` 9 ` 11월생 내 것이 아니면 쳐다보지도 마라. ㄱ ` ㅅ ` ㅊ성씨는 경계하라.



▶ 닭띠

그동안 믿어오던 일이 성사가 되었다고 기분 좋게 만취 되었다가 예기치 않던 실수로 관재수가 있겠다. 시비를 피하고 일찍 귀가하는 것이 좋을 듯. ㄴ ` ㅅ ` ㅊ성씨 가정을 멀리하고 남에게 신경 쓰는 것은 사업도 가정도 어수선할 뿐이다.



▶ 개띠

무한한 노력의 힘이 목적이 있을 때는 성취욕이 강하며 몸을 아끼지 않고 추진력 있는 집념은 가히 찬사를 받을 만 하다. 5 ` 8 ` 9월생 쓸데없이 투기에 손대면 후회할 일 생길 듯. ㄱ ` ㄹ ` ㅁ 성씨 자신만 가지고 욕심을 앞세우지 말 것.



▶ 돼지띠

씨앗은 많이 뿌려 놓고도 수확을 못하는 것은 자기 관리가 부족한 탓이다. 사회생활을 원만히 하려면 신용도가 높아야겠고 용기 또한 필요하다. 5 ` 10 ` 11월생 애정 불만으로 갈등이 심각할 듯. 북 ` 동쪽 사람에게 조언을 받는다면 대성할 수.





자료제공=구삼원 ☎ 02) 959-8493, 010-5584-9393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