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5일 (금요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2/05/24 [16:22]

5월 25일 (금요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12/05/24 [16:22]
▶쥐띠
타인이 없다면 옷을 입을 필요 없듯이 말 ` 원숭이 ` 뱀띠가 없다면 현재 힘들일 없을 듯. 매매건 처리하려면 남서쪽 사람 5 ` 9 ` 12월생에게 부탁하면 손쉽게 풀리겠다. 72년생 미혼자 취직 걱정하는 자는 8 ` 12 ` 14일날 결정될 수.
 

▶ 소띠
남에게 탓하지 말고 자신을 뒤돌아보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 성급함을 갖지 말 것. 급할수록 돌아가라는 말 명심할 때. 개 ` 말 ` 소띠 멀리 있어도 또 만날 수 있으니 막말하지 말 것. 73년생 있는 자리에서 떠나려는 것. 즉 취직 문제는 연락 온다.
  
▶범띠 
딸을 먼저 낳은 것과 아들을 먼저 둔 부부는 차이는 다른 점이 있다. 딸 보다 아들을 먼저 두었다면 평탄 대로를 달리는 격이지만 딸을 먼저 낳았다면 애정에도 하고 있는 사업도 짜증스런 삶이 지속될 수 있다. ㅇ ` ㅅ ` ㅊ성씨 북동쪽 길.
 
▶ 토끼띠
2 ` 3 ` 10월생 여자는 여성으로 태어났다 해도 남성다운 이성으로 활동성과 구상력이 뛰어난 운명. 작년보다 금년이 나고 금년보다 올 헤 운이 더 낳게 되니 현재의 답답함을 탓하지 말 것. 말 ` 토끼 ` 소띠가 힘이 되어주면 좋으련만.
  
▶용띠
양 ` 소 ` 범띠를 믿는다 하지만 속마음까지 믿고 있는가. 가죽제품 ` 목재 ` 건재업은 흥하고 있으나 뒤로는 지출이 많다. ㅇ ` ㅂ ` ㅅ성씨가 당신을 망하고 있을지 모른다. 계산을 철저히 함이 좋겠다. 북동쪽에서 새로운 일 시작될 듯.
 
▶뱀띠
맨주먹으로 재산을 이루는 운명으로 살면서도 투기에 손을 대면 두 번까지는 재미를 보지만 결정에는 손해를 본다. 1 ` 10 ` 11월생 ㄱ ` ㅇ ` ㅎ성씨는 토지에 투자하면 머리만 아프겠다. 생각과는 반대니 포기하라. 직장인은 건강 주의할 것.
 

▶ 말띠
가까이 있는 사람은 멀리하고 멀리 있는 사람 잡으려다 둘 다 놓칠 듯. ㄱ ` ㅇ ` ㅈ ` ㅂ성씨는 몸담아 있는 직업까지 멀리할 운이니 인과관계에 조심할 것. 4 ` 7 ` 10월생 가까이하다 크게 후회할 수. 투기에 신경 쓰는 것은 좋으나 한두 번으로 족하라. 오늘은 길한 날.
  
▶ 양띠
성질나는 대로 대하다가 가까운 사람 멀어질 듯. 뱀 `돼지 `용띠를 멀리하면 세상 것이 다 자기 것 인양 될 줄 알았다가 큰 코 다칠 수. ㅈ ` ㅂ ` ㄴ성씨는 지출도 많고 직업에 갈등이 심각하겠다. 현재로는 근신함이 좋을 듯. 북북 남남 쪽일 처리할 것.
   
▶ 원숭이
직업적으로 별거수가 많다고 다른 생각은 마라. 당신의 운명은 고독성을 가지고 있다. 건축 ` 의학 ` 음식업계로는 수입이 좋아 은행 문턱 드나들기 바쁘겠구나. 개 ` 돼지 ` 뱀띠와 함께 하는 사람 맞벌이면 금운은 길하나 마음에는 허전함이 있겠다.
 
▶ 닭띠
금전운과 주택운은 좋으나 육체적 병이나 마음에 병이 떠나지 않는다. 용 ` 돼지 ` 소띠와 인연을 맺고 사는 2 ` 9 ` 11월생이 그렇다. 뭔가 불만적이나 더욱 감싸줌으로 분위기에 약한 자니 그에 마음을 잡아주면 사업 직장운은 자연적 길할 수.
   
▶ 개띠
부부가 함께 벌어도 용 ` 돼지 ` 범띠와는 각각 내것 네것 구분해서 모이는 격. 포장마차를 하더라도 내 것 가지고 내 장사하는 성격이지만 2 ` 8 ` 11월생은 성급히 처리하다가 의견충돌이 심할 수. 연구직 `공직을 갖은 직업이다.
 

▶ 돼지띠
악몽 같은 긴 터널에 시달릴 운이었으나 이제는 서서히 풀리는 시점에 왔으니 범 ` 용 ` 쥐띠를 믿고 사정을 구하라. 마음이 통해서 성사될 듯. 3 ` 8 ` 11월생 숨바꼭질은 하지 말고 자신을 갖고 대하면 쥐구멍에 볕든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