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9일 (화요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2/05/28 [19:24]

5월 29일 (화요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12/05/28 [19:24]


 

 




▶ 쥐띠

시간은 금이다 이럴까 저럴까 망설임 속에서 자신이 없구나. 받지도 못하는 성격을 고쳐라. ㄱ ` ㅇ ` ㅅ성씨 사업구상은 좋으나 무리하게 행하지 말고 가족과 동료들의 의견을 수렴함이 좋겠다. 변동할 수 있는 계기가 된다 해도 서둘지 말 것.




▶ 소띠

ㅁ ` ㅂ ` ㅊ성씨 겉치레 보다는 실속을 차려라. 지키지 못한 약속으로 곤란에 처할 수. 집안을 소홀히 다루는 바람에 다툼 또한 예상된다. 서로가 서로를 피곤하게 하지 말 것. 9 ` 10 ` 12월생 북쪽이 길하며 푸른색을 피함이 좋겠다.

 



▶범띠

직장인은 부담스럽고 어려운 일들을 지혜와 슬기로서 책임완수 하는 능력이 나타나게 되니 상사로부터 판사 소리를 듣게될 듯. 기분 좋아 한잔 술 두잔 되니 음주운전이 걱정이구나. 1 ` 3 ` 7월생 건강주의.

 



▶ 토끼띠

겉은 화려해 보이지만 실속 있는 생활을 하다 자칫 남에 일에 연루되어 헤어나기 힘들 듯. 3 `4 `10월생은 부부함께 하는 사업 길하며 동업을 생각한다면 추진하라. 밝은 햇살이 비추어 온다. 서비스업은 길.

 



▶용띠

씨를 뿌려야 수확을 거둘수 있는 것처럼 어떤 일이든지 하루아침에 이루어지는 것은 아니다. ㄱ ` ㅅ ` ㅎ성씨 새롭게 구상하는 일 갈등 격지 말고 끝까지 밀고 나가라. 당신을 쳐다보는 눈이 많이 있음을 알 것.

 



▶뱀띠

넓은 아량으로 이해력을 길러야 할 때. 보아도 못 본 듯 넘기면 상대는 더욱더 미안함을 감추지 못하게 될 듯. 사업에는 욕심이 필요할 때 의류 ` 음식업계 적극성을 띠운다면 길할 운이나 금전관계는 금물.




▶ 말띠

어중간한 태도 분명하지 않는 처리 때문에 신뢰 받을 수 없게 되니 흑과 백을 분명히 구분지음이 좋겠다. 자신의 잘난 것만 생각했지 내 것 빼앗기는지 모르고 있구나. 좀 더 가정에 울타리를 튼튼히 할 것.

 



▶ 양띠

상대가 자신의 마음을 모른다고 자존심마저 버리지 말고 대담하게 대처하라. ㅁ ` ㅂ ` ㅇ성씨 약한 마음이 당신을 힘들게 하니 판단력을 겸비한다면 하는 일 크게 대성할 수. 1 ` 2 ` 3월생 검정색 피하고 푸른색 단장할 것.

 



▶ 원숭이

동물들이 겨울잠에서 깨어나 기지개를 펴고 일어나듯 방황에서 벗어나 포옹력으로 받아들여라. 신뢰감 앞에 확고한 계획으로 추진할 것. ㄱ ` ㅅ ` ㅁ성씨 더 이상 남에 것은 손대지 말고 적으면 적은대로 내실을 다짐이 좋겠다.

 



▶ 닭띠

아랫사람을 가리키고 키우는 것도 좋지만 한번더 생각해서 탐닉하는 자세로 필요. 양보다 질을 택할 때 물건에 빛이 나는 것처럼 ㅇ ` ㅈ ` ㅍ 성씨는 자기만의 욕심 보다는 한 가지라도 완벽성을 이루어 키워나가라.

 



▶ 개띠

흔들리는 마음은 자기 자신만이 움직일 수 있는 법. 어떠한 유혹의 그림자가 따라 다닌다 해도 물리칠 수 있지 않겠는가. 자신과의 싸움에서 이기는 자 만이 훗날 웃으면서 옛 이야기할 때가 올 듯. ㅈ ` ㅊ ` ㄹ성씨 건강주의.




▶ 돼지띠

감정이 쌓이다보면 감당할 수 없는 일이 일어날 수. 부담스럽게 책임질 일 생길 수 있으니 문서관계나 보증에 조심할 것. 2 ` 5 ` 7월생 눈을 딴 곳에 돌리는 것이 올바른 길인가. 두 길을 뒤따른다.






자료제공=구삼원 ☎ 02) 959-8493, 010-5584-9393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