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6일 (수요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2/06/05 [10:33]

6월 6일 (수요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12/06/05 [10:33]

 

 

 

▶ 쥐띠

만사를 조심하고 하는 일 힘들다 좌절하지 말라. 7 ` 10 ` 12월생 한걸음 물러서서 내일을 위해 준비함이 좋을 듯. 지나친 신경으로 자신을 다스리지 못할 수. 부부간에도 슬기롭게 고비를 넘길 때 행복의 문이 열림을 알라.

 


▶ 소띠

37년 ㄱ ` ㅂ ` ㅅ성씨 딴 곳에 눈 돌리고 살자니 심신이 괴로운 상태구나. 내 것 다 나가는 줄 모르고 분수적인 애정은 금물. 자신의 마음을 자신이 다스릴 줄 아는 자만이 위기에서 벗어날 수. 안정이 필요할 때임을 알라.

 



▶범띠

마음먹은 일 해도 좋으나 투기나 도박은 금물. 남에 것 있으면서 주지 않는 마음 버리고 인간다운 처세를 베풀도록 함이 좋겠다. ㅅ ` ㅈ ` ㅊ 성씨 타인을 원망하기 앞서 자신의 행동을 되집어보라. 4 ` 5 ` 6월생 붉은색으로 자신을 나타낼 것.

 



▶ 토끼띠

정신을 가다듬고 한걸음 한걸음 조심해서 행하라. 진실한 말 한마디가 자신을 풍요롭게 해주니 모든 것 억제하고 지금은 인내할 때다. ㅇ ` ㅅ ` ㅊ성씨 자신을 뒤돌아보고 상대방을 탓하지 말 것. 7 ` 8 ` 9월생 서쪽 길 노란색 피하라.

 



▶용띠

내 고집만 앞세우고 뛰어도 실속이 없고 심신만 피곤할 뿐이구나. ㅁ ` ㅂ ` ㅎ성씨 상대에게 얽매이다보니 애정도 뺴앗길 수. 주위의 의견도 귀담아 들어라. 본이 아닌 타인에 의해 변동수 생길 수 한걸음 한걸음 조심해서 행하라.

 



▶뱀띠

남 보기에 화려해보이고 지창하나 실속이 없구나. ㅅ ` ㅈ ` ㅁ성씨는 복잡한 문제로 얽힐 듯. 확실한 결단이 있어야 되겠다. 옛것에 매달리지 말고 끊고 맺음을 분명히 하는 길만이 전진하여 대성할 수 있는 길임을 알라.

 


▶ 말띠

물불을 안 가리지 흑과 백을 바꾸려 말라. 무엇이든 시기와 때가 있는 법. 상대의 의견도 존중함이 좋겠다. ㄱ ` ㅁ ` ㅊ성씨 사랑과 애정을 구별하여 판단하라. 욕심이 많으면 더 큰 것까지 잃어버리게 됨을 알라.

 



▶ 양띠

자신의 중심이 흔들리면 매사가 위태롭다. 밀어주고 받쳐주는 상대의 마음 헤아려줌이 좋겠다. ㄱ ` ㅅ ` ㅂ성씨 슬기와 지혜를 겸비한 덕망을 지닌다면 뭇 사람의 선망에 대상이 될 수. 1 ` 4 ` 9월생 지나친 신경은 건강을 해칠 수 있다.

 



▶ 원숭이

낮이 있으면 어두운 밤이 있듯이 건강할 때 몸 관리를 철저히 할 것. ㄱ ` ㅅ ` ㅊ성씨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만족하지 못하고 방황하는 수. 냉정히 판단함이 좋겠다. 10 ` 11 ` 12월생 북쪽 길하고 검정색으로 자신을 나타낼 것.

 



▶ 닭띠

항해를 하면서 파도를 무서워하면 목적지에 닿을 수 없지 않겠는가. 스스로 해결해야 할 일들이 쌓였건만 애정에 묶여 벗어나기 힘든 격. 한걸음 뒤로 하고 하는 사업에 더욱더 신경 써라. 쫓는 자 있겠다.

 



▶ 개띠

사소한 일로 말을 되풀이 한다면 화를 자초할 수. 오만불손한 태도를 자제하고 남을 존중해주는 마음을 갖는 것이 좋을 듯. ㄱ ` ㅁ ` ㅅ성씨 현재 하고 있는 일 서둘지 말고 전진할 것 도움줄자 나타나겠다.

 



▶ 돼지띠

만약 차가 다니는 길에 차선이 없다면 어떻게 될까 사람에 마음을 선을 긋고 그 선을 넘어서지 말아야 함을 알라. 3 ` 5 ` 9 ` 11월생 내일을 위해 쉬지 않고 뛰는 것은 좋으나 혼자보다 부부가 머리 맞대고 함께함이 더욱 대성할 수.



자료제공=구삼원 ☎ 02) 959-8493, 01

0-5584-9393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