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8일(수요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2/07/18 [09:48]

7월 18일(수요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12/07/18 [09:48]
▶ 쥐띠 1 ` 4 ` 12월생 ㅅ ` ㅂ ` ㅎ성씨를 믿는 마음 변함없어야 한다. 부모님이나 가족의견보다 자신의 판단을 밀고 나갈 것. 72년 미혼자는 갈등이 심각할 때. ㄱ ` ㅇ ` ㅈ성씨는 몸은 하나요 마음은 둘, 셋으로 분주할 듯. 투자한 것만큼 걷을 수 있으나 서두르면 실패 봄.

▶ 소띠
출세를 염두해 둔다면 눈높이를 하향 조정할 것. 자기 실력보다 낮은 일에 승부걸면 ㄱ ` ㅂ ` ㅎ성씨 후일에 만족함은 더욱 클 것이다. 금속업 ` 연구직 ` 의류제작자 4 ` 5 ` 8월생은 주머니의 부피가 크겠으니 귀가시간 늦지 않게 서둘러라. 빨간색 길함.

▶범띠
여자들에게 인정받고 추대 받으려고 금전지출하기 이전에 ㅁ ` ㅂ ` ㅈ성씨는 자식이나 친지에게 신경씀이 어떨지. 과거의 길을 다시 걷지 않으려면 주변 정리하라. 옛말에 오뉴월에 서릿발 내린다는 말 있듯이 여자에게 감정사는 일 없도록 할 것.

▶ 토끼띠
어떤 일을 계획하고 시작할 때는 작은것부터 시작해야만이 손실도 적다. 1 ` 3 ` 9 ` 12월생 원대한 계획만 세웠지 실천이 미흡하니 뜻대로 진행되지 않을 듯. 성공적으로 되려면 세심하게 실행하는 자세를 먼저 익힐 것. ㄱ ` ㅅ ` ㅇ성씨 자신감을 가져라.

▶용띠
지금은 먼 미래를 보고 지향할 시점이다. 1 ` 8 ` 12월생 눈앞의 작은 이익에 눈 팔면 긍정적으로 목표를 달성할 수가 없다. ㄱ ` ㅁ ` ㅎ성씨 공직자는 공문서에 자주 눈을 돌리도록. 매사 주의 깊게 일처리하면 길할 수. 작은 일이라도 무심히 지나치지 마라.

▶뱀띠
1 ` 3 ` 10월생 아랫사람을 밀어주고 아껴주는 마음이 있어야 맡은 바 직무를 다 감당해낸다. ㄱ ` ㄴ ` ㅍ성씨는 받으려고만 말고 베풀어라. 숙박업 ` 식품업 ` 제지업 종사자는 차차 풀리는 운이니 성급히 이익을 기대하면 실망할 듯. 북 ` 동쪽 길.

▶ 말띠
54 ` 66년생 1 ` 3 ` 8월생은 ㅁ ` ㅍ ` ㅅ성씨가 도움 줄 수 있으니 동남간 사람은 믿지 말 것. 특히 4 ` 9 `12월생은 더욱 멀리함이 좋겠다. 바쁘다는 핑계로 주위가 산만해지니 마음을 안정하고 상대를 좀 더 파악함이 최우선임을 알고 행하라.

▶ 양띠
세워논 뜻은 높지만 금전에 고통이 따르니 잘못하다 허황된 일에 손댈 수. 1 ` 2 ` 4 ` 9월생 잘 나가다 옆길로 빠지지 않도록 자기 관리에 힘쓸 것. 매사 자제할 줄 알아야 큰일을 할 수 있다. ㅁ ` ㅊ ` ㅎ성씨는 상대를 포용할 줄 아는 미덕을 보여라.

▶ 원숭이
어디에든 당신의 경쟁자가 있으니 내실을 기함이 좋겠다. 2 ` 5 ` 9 ` 11월생은 매사 신중한 입장으로 일을 처리하라. 명예와 인기를 한 몸에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왔으니 교만은 금물. ㅁ ` ㅂ ` ㅅ성씨 자신의 일은 자기가 처리할 것. 투기는 조심.

▶ 닭띠
69년 6 ` 10 ` 12월생은 아직도 부모님에게만 의존하여 생활하는가. 직장을 구하지 못한 실업자는 자기 용돈은 자신이 해결한다는 자세로 임하면 당신의 성실함이 인정 되 직장도 구하게 될 듯. ㄱ ` ㅅ ` ㅈ성씨 사업가는 구설과 부도에 신경 써라.

▶ 개띠
확실한 판단을 내리지 못하고 무슨일이든지 어중간하게 처리한다면 신뢰받지 못하고 신용도 떨어진다. 2 ` 4 ` 12월생 신용이 큰 재산이라는 것 염두해 둬라. 줄 것은 주고받을 것은 받는 확실한 처세가 필요할 때. ㄱ ` ㅂ ` ㅎ성씨 서쪽에서 행운 올 수.

▶ 돼지띠
2 ` 4 ` 8월생 남에게 통제받는 걸 싫어하고 독자적으로 활동하기를 즐기니 직장 생활하는 사람은 갈등이 심하겠다. ㄹ ` ㅊ ` ㅍ성씨는 상사와의 의견을 좁히도록 노력할 것. 경우에 따라서는 뒤로 물러서는 것도 지혜다. 넓은 아량이 필요할 때.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