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0일(금요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2/07/20 [06:23]

7월 20일(금요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12/07/20 [06:23]
 
 
 
▶쥐띠 = 일을 쉽게 생각해 경솔하게 처리하다가는 오늘 하루 실패하기 쉽다. 6·12월생 아무리 손에 익은 일이더라도 꼼꼼히 살펴보는 침착함이 필요한 날이다. 60년생 ㄱ·ㅈ·ㅁ성씨는 북동쪽에서 맺게 되는 계약이 불리하니 체결하지 말 것.

▶소띠 = 눈에 보이는 화려함에만 마음을 쏟으면 진심을 간파하기가 어려워진다. 73년 2·5·12월생은 사귀는 사람이 ㅅ·ㅈ·ㅊ성씨를 가진 상대라면 좀 더 살펴볼 필요가 있겠다. ㄴ·ㅂ·ㄹ성씨는 오늘 일을 내일로 미루면 낭패보기 쉬운 격.

▶범띠 = 50년생 ㄱ·ㅁ·ㅇ성씨는 동쪽사람으로부터 도움 받아 마음의 안정을 찾을 수 있으나 닭·뱀·용띠의 뜻과 행동을 무시하다간 날벼락 맞을까 염려 된다. 1·7·11월생 연예인·예술·작가·예능직 종사자는 아랫사람이나 동년배의 시비에 조심할 것.

▶토끼띠 = 하루 종일 동분서주해도 ㄱ·ㅍ·ㅎ성씨는 얻어지는게 없어 고심에 빠질 수. 그러나 쥐·말·닭띠의 조언으로 힌트를 얻어 사업구상을 한다면 미래는 걱정 없겠다. 2·5·10·12월생은 손해를 보더라고 속히 매매하라.

▶용띠 = 같이 사는 사람이 소·양·닭띠라면 그의 신경을 건드리지 않는게 본인에게 유리하다. 자신의 주관을 세우더라도 가정의 평화는 염두에 둘 것. 2·8·10월생은 자기 입장만 요구하지 말 것. 64년 ㅊ·ㅍ·ㅇ성씨는 움직이는 만큼 수입이 는다.

▶뱀띠 = 2·4 ·11월생은 자신이 많은 걸 안다고 자부해도 실전에서 힘을 발휘 못해 인정받기가 어렵다. 특히 엔지니어·연구직·교육 계통 종사자는 아는 것도 다시 확인하는 자세로 침착하게 대응하라. 명확한 태도로 주위의 신뢰를 얻으면 핸디캡은 없어지겠다.

▶말띠 = 어떤 일이든 이해관계가 있게 마련이니 ㅅ·ㅇ·ㅊ성씨 서쪽에 현혹되지 말고 자리를 지켜라. 54년 1·5·10·12월생은 범·돼지띠의 충고를 무시하지 말고 받아들이는게 현명하다. 기혼여성은 외출 금물.

▶양띠 = 4·5·7·11월생 혼자 아무리 동분서주해봐야 아내의 내조가 없으면 깨진 항아리에 물붓기다. 상대가 짝수생일을 가진 사람이라면 금전관리에 허점이 많으니 자존심 건드리지 않는 범위 내에서 당분간 당신이 관리를 해야 될 듯. 북 ` 동쪽 길하다.

▶원숭이 = 멀리 있는 이익을 챙기려 하지 말고 56년 1·3·5·12월생은 서쪽에서 들어오는 돈이라도 꼼꼼히 챙겨라. 다른 일에 개입하면 큰 곤란 겪을 수니 사욕을 부리지 말 것. 증권투자에서 소득이 있겠다. ㄱ·ㄴ·ㅅ·ㅇ성씨는 직장에서 인망이 두터워지겠다.

▶닭띠 = 업무 각 분야에 걸쳐 당신의 실력을 인정받는 날이니 3·5·10월생 자만하지 말고 겸손한 태도로 일관할 때 주위의 신임 얻을 수. 69년생 ㄱ·ㅈ·ㅇ성씨 구직자는 남쪽에서 들어오는 제의를 눈 여겨 볼 필요있다. 남을 즐겁게 하면 스스로도 기쁜 일이 생기는 날.

▶개띠 = 맞벌이 부부가 함께 뛰면 뛰는 만큼 얻는 것 또한 많다. ㄴ·ㅈ·ㅍ성씨는 집안에 식구가 늘겠다. 직장은 옮기지 마라. 이사는 해도 좋으나 음력 6 ` 8월에나 운이 있겠다. 5·9·11월생은 온갖 일에 신경쓰다 건강에 이상올 수 있으니 주의할 것.

▶돼지띠 = 시기가 시기인 만큼 지금은 힘든 때다. ㄱ·ㄹ·ㅅ 성씨 식음업 종사자는 인내하라. 가게 위치를 옮기면 운이 열린다. 애정은 갈등이 심각할 수. 1·6·8월생은 가출자를 찾아 헤메지 말고 때를 기다림이 좋겠다. 곧 연락올 듯.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