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일 (목요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2/08/02 [06:14]

8월 2일 (목요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12/08/02 [06:14]
 
 
 
▶ 쥐띠 = 쥐·토끼·말·닭띠와 합의점을 찾아야겠다. 시간낭비하지 말고 돌파구를 찾아야 할 때임. 기회가 항상 오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1·7·12월생은 유념하라. 60년생 재혼의 길을 찾는 자는 양·소·돼지띠를 눈여겨 볼 것.

▶ 소띠 = 자신의 일 소신껏 진행하다 미혼자는 서북간에서 인연을 만날 수 있다. 기혼자는 직업의 변동이나 이사를 할 수 있다. 73년 4·9·12월생 친구 따라 강남가다 늪에 빠져 헤어 나오지 못할 격이니 친구의 말에 현혹되지 말 것.

▶범띠 = 5·7·10·12월생 많은 것 뿌려놓고 걷을 수 없어 고심하고 있는 격. 새로운 길보다 옛 길이 더 좋겠다. ㅅ·ㅈ·ㅊ 성씨 조립금속·섬유업·종합건설 종사자는 자금 조달에 시달릴 운. 북·동쪽이 길함.

▶ 토끼띠 = 포부만 가지고는 대업을 이룰 수 없다. 1·3·10·12월생 계획을 치밀하게 세워놓고 시작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다. 동업할 경우 ㅁ·ㅂ·ㅍ성씨는 심사숙고해야할 대상.

▶용띠 = 눈에 보이는 것보다 보이지 않는 것이 더 소중한 때임을 알아야한다. ㅁ·ㅂ·ㅊ성씨 힘에 겨운 계획을 세우면 곤경에 처하게 되니 주어진 여건에서 처리함이 좋을 듯. 1·2·7·10월생 가정을 지켜라. 자식과 신병으로 고심할 수. 투기는 금물.

▶뱀띠 = 너무 지나친 포부보다는 정도에 맞는 계획을 세우는 것이 4·5·10·11월생에게 도움이 된다. 항상 마음이 분주하고 심신이 고달픈 까닭은 당신의 지나친 욕심에서 오는 것이다. 하나씩 이룬다는 지혜로 극복해야 할 때. 65년생 ㄴ·ㅇ·ㅎ성씨 단 한자기 길로 매진하도록.

▶ 말띠 = ㄱ·ㅈ·ㅁ·ㅂ성씨 남이 주는 것이 공짜라고 마구 먹어대면 소화에 지장이 크다. 약을 먹더라도 시기가 늦어지면 병이 낫지 않는 것처럼 진퇴양난에 놓인 격. 2·3·4·6월생 주변을 빨리 정리하라. 토끼·양띠의 조언을 참고할 것. 파란색으로 힘내도록.

▶ 양띠 = 사업보다는 명예로운 일에 더 많은 시간을 소비해야겠다. 5·7·8·10월생 인기상승으로 인해 직장에서나 가정에서 그동안의 공로를 인정받는 하루가 될 듯. ㄴ·ㅈ·ㅎ성씨는 모임에서 큰 감투 쓰고 훈장·표창수가 있다. 투자는 금물.

▶ 원숭이 = 2·9·12월생 지극정성이 하늘을 감동시켜 매사가 순조롭게 풀릴 듯. 뜻하지 않은 귀인이 돕는 격. 작은 것에도 신중을 기해서 책임감있게 추진하면 함께 하자는 사람이 나타난다. 1·7·9월생을 잡아 조언을 받을 것. 조금만 노력해도 나갈 길이 열리는 운.

▶ 닭띠 = 3·5·7·12월생 중 안경 쓴 사람은 외국을 자기집 드나들 듯 다니든가 외국물건을 취급하는 직업을 가지고 있는 격. 그러나 ㅅ·ㅊ·ㅁ·ㅇ성씨는 매매건에 시달리니 힘겨운 상태구나. 음력 9 ·11월에나 가능하니 아직은 기다려라. 57년생 투기는 금물.

▶ 개띠 = 욕심을 버리고 덕을 베푸는 것은 장래를 위해서 저축하는 것과 같은 이치라는 것을 유념하라. 1·3·4·7월생 눈치를 잘 본 뒤 승부수를 띄우도록. 나를 바로 알고 남을 판단할 것. 파란색을 입으면 행운과 손잡는 격. ㄱ·ㅇ·ㅈ성씨는 밤샘은 큰 병의 원인이 되니 조심.

▶ 돼지띠 = 59년 1·2·5·6월생은 말·쥐·원숭이띠의 마음을 얻기 위해서는 자신의 단점을 할 듯. 잘못을 빨리 시인하면 할수록 관계회복이 빨라진다. ㅂ·ㅁ·ㅈ 성씨 회사원은 때로는 아랫사람의 조언을 받아들일 때 이득이 생김을 알 것.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