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6일(월요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2/08/06 [05:31]

8월 6일(월요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12/08/06 [05:31]

▶쥐띠 = 1·2·5·6월생 자녀들이 어리다고 방심해선 안 된다. 가정의 귀중함을 알아야 할 때. 자녀로 인해서 자존심 상할 일 있을 듯. ㄴ·ㅇ·ㅎ성씨 애정은 금전문제로 다툼 예상. 사랑하는 자라도 점검해 볼 필요 있다. 토끼·닭·돼지띠의 마음이 상해있으니 풀어줄 것.

▶소띠 = 자기관리를 위해서도 주위 사람들을 겸손하게 대함이 좋을 듯. 3·4·6·11월생 현재는 침체상태이지만 곧 명예를 회복해 지위가 향상될 것이다. 오늘 ㅁ·ㅂ·ㅍ성씨는 경쟁에서 앞서갈 운. 동료 간에 화합을 도모하면 대체로 길한 하루임.

▶범띠 = 동쪽과 북쪽 ㅈ·ㅇ·ㅊ성씨가 사업을 논의해 오는 것은 당신에게 불이익이 조심. 자기 재주만 믿고 일을 결정하면 큰 손해 보니 신중하라. 74년생 4·6·10월생은 많은 사람을 사귀려 하지 말고 지조를 지킬 것.

▶토끼띠 = 깔끔하고 정직한 성품은 찬사를 받는다. 하지만 때로는 성급함 때문에 매사를 그르칠 때가 있으니 인내심이 요구됨. ㄴ·ㅁ·ㅅ성씨는 우월감으로 큰일을 놓칠 수. 51년 2·5·7·8월생은 서쪽거래는 오늘 중으로 처리함이 좋겠다. 시일을 넘기면 골치 아파짐.

▶용띠 = 근면 성실한 것은 좋으나 때로는 당돌한 성격을 조심함이 좋겠다. 그러나 1·8·12월생은 매사가 순조로우니 오랜만에 당돌함이 용감함으로 비춰지는 날이 될 듯. 오늘은 어떤 일이든 추진만 하면 통하는 격. 64년 ㄱ·ㅅ·ㅈ성씨는 귀가에 신경 쓸 것.

▶뱀띠 = 3·4·6월생 자기 재주만 믿다가 행운을 놓칠까 우려되니 방심하지 마라. 신중을 기해서 현재의 위치를 지키는 것이 좋다. 미혼인 여성은 연하의 남성이 구애하나 받아들이지 말 것. 속셈은 따로 있는 사람이니 성급한 마음에 결정하면 큰 후회하는 격.

▶말띠 = 좋은 친구가 무엇보다 힘이 되는 날. 1·5·11월생 진행하는 일은 가벼운 마음으로 대처하라. 어려운 문제는 용·말·토끼띠 친구에게 물어보면 해결본다. 그러나 ㅅ·ㅂ·ㅎ성씨는 상대가 이성이라면 안일하게 협조하지는 말 것.

▶양띠 = 마음의 중심이 흔들리면 매사가 힘들다. ㄱ·ㅈ·ㅂ성씨 결심을 단단히 하고 용기를 잃지 않으면 성장할 수 있다. 2·5·10·11월생은 뿌린것만큼 책임을 지는 자세가 있어야 함. 북쪽 길.

▶원숭이 = 4·9·11월생 당분간 힘들더라도 조금만 참으면 대성할 운세. 매사를 긍정적인 태도로 임한다면 금상첨화일 것이다. ㄱ·ㅈ·ㅎ성씨 말수가 많으면 실수가 잦으니 조심하라. 미색은 입지 말 것.

▶닭띠 = 주변의 의견에 부화뇌동하지 말라. 1·2·11월생 초점을 잃으면 수습이 곤란하니 확실한 주관으로 밀고 나갈 것. 착실하다면 오늘은 모든 일이 순조롭게 움직인다. ㄱ·ㅁ·ㅂ성씨 묵은 것은 과감히 처리하고 새로운 계획으로 개척해 나감이 좋을 듯.

▶개띠 = 이득도 없는데 미련을 갖으면 손실만 더 많아진다. ㄴ·ㅇ·ㅎ성씨는 한 몸으로 한 길만 택하라. 이치에 맞는 결정이 후회를 줄이는 격. 1·3·5월생 대중이 모이는 곳에는 가지 말 것. 혹시 누명을 쓸 염려 있다. 늦은 시간에 외출을 삼가고 근신함이 좋을 듯.

▶돼지띠 = 1·2·9월생 갈 길이 아직 멀다. 더 크게 분발해야 한다. 신념을 굽히지 말고 맡은 임무를 다할 때 뜻한 바 성취할 수. ㅁ·ㅇ·ㅎ성씨는 투자·계약 등을 할 때 다른 사람의 조언과 정보를 참고해야 실수가 없을 운. 보험·의류·자영업자는 길한 격.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