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8일(수요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2/08/08 [05:49]

8월 8일(수요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12/08/08 [05:49]
▶쥐띠 = 2·7·11·12월생 사랑에는 작은 것에서부터 시작된다. 작은것도 그냥 지나치지 말고 관심을 가져라. ㅂ·ㅁ·ㅈ 성씨 투자운은 좋은 편이다. 그러나 동업을 한다면 나중에 울상이 될 것. 새로운 계획을 진행하면 좋을 듯.

▶소띠 = 대인관계는 활발하지만 가정에서는 소외감을 느낄 때가 많다. 3·7·10월생 모처럼 가족끼리 함께하는 시간을 갖겠지만 대화가 통하지 않는구나. ㄱ·ㅊ·ㅍ 성씨는 그동안 가정에 얼마나 무심했는지를 반성해 보는 하루가 되도록 할 것.

▶범띠 = 74년생 애정문제에서 두 사람을 저울질 하지 말고 한쪽을 포기하는 것이 좋겠다. 욕심을 부리면 둘다 잃는 격. 3·6·9월생은 믿지 말고 마음 정리하라. 50년생 ㄱ·ㅂ·ㅅ 성씨의 지나친 자존심은 부부간 해를 가져오니 존중하는 마음으로 대하면 얼었던 마음 풀릴 수.

▶토끼띠 = 2·7·9월생 제비가 날아다닌다고 봄이 온 것으로 착각하지 말 것. 때를 잘못 알면 다 된 밥에 재 뿌릴 수 있다. 제약·토건업·제과·직물가공업자는 시기를 잘 선택할 것. ㅈ·ㅁ·ㅇ 성씨 결정이 빠르면 빠를수록 손해가 크겠고 신중해 질수록 이익이 많을 듯.

▶용띠 = 버릴 것은 빨리 버리고 잡을 것은 빨리 잡는 것이 좋겠다. 3·8·12월생 주인도 아니면서 주인역할하면 힘만 들 수. 책임질 일은 삼갈 것. 토끼·양·돼지띠 모르게 일하는 것 있으면 더욱 확실하게 하라. ㄱ·ㅈ·ㅇ 성씨 어둠에서 밝음이 오는 격. 북·동쪽 길함.

▶뱀띠 = 자녀 문제로 걱정거리가 있겠다. 1·7·12월생은 부모 의견과 반대로 행동하는 자녀를 말릴 수 없어 답답. ㄱ·ㅈ·ㅇ 성씨는 아이에게 모든걸 맡기고 때로는 무관심한 태도를 취하는 것이 교육에 도움이 된다. 자녀가 1·5·11월생이라면 신경 뚝 끊을 것.

▶말띠 = 한 번 맛본 금단의 열매를 또 따려는 마음은 위험천만한 생각. ㄱ·ㅇ·ㅎ 성씨가 자기를 좋아한다고 해서 정을 통하면 소·양·개띠가 알게 되 곤란에 처할 듯. 1·5·7·9월생 꼬리가 길면 잡히게 마련이다. 불륜은 빨리 청산하는게 상책.

▶양띠 = 55·67년 2·4·6월생 약속한 것은 꼭 지켜서 신용을 재산으로 삼을 것. 하는 일 점차적으로 본 궤도에 오를 수. ㄱ·ㅁ·ㅂ·ㅇ 성씨 남의 말에 현혹되지 말고 소신대로 밀고 나가라. 1·2·3월생은 동쪽이 길함. 푸른색으로 단장해 자신감을 가질 것.

▶원숭이 = 자만심은 상대를 기분 상하게 할 수 있으니 1·4·11월생 겸손함을 익혀 성공의 지름길로 삼을 것. ㄱ·ㅈ·ㅎ 성씨 친지나 친구가 금전 부탁을 해오니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격. 웃으며 거절하는 게 좋겠다.

▶닭띠 = 다툼이 있어 공백 기간이 길어진다면 화해하기 힘드니 1·2·6월생은 한 발 양보해 서로의 사랑을 재확인 하라. 신용도 담보로 삼고 살아야 할 ㄱ·ㅈ·ㅂ 성씨는 토끼·말·쥐띠를 믿을 바에는 확실히 믿고 나갈 것. 이것 저것 재다가 다 놓쳐 버리는 격.

▶개띠 = 단 한번으로 기회를 잡으려 말라. 꾀하던 일이 남에게 넘어갔다고 한탄해도 소용없는 일. 꾸준한 노력으로 새 길을 닦을 것. 2·5·10월생을 잡으려고만 하기 이전에 자신의 처세를 분명히 함이 좋겠다. 밤길 운전은 위험하니 피하도록. 휴일이라고 과음하면 건강에 적신호가 온다.

▶ 돼지띠 = 3·4·7·11월생 서둘지 마라. 애정이든 금전이든 쉽게 잡은 것 쉽게 나가는 격. 뜻 밖의 일이 일어날 수 있으니 과신은 삼갈 것. 자기주장을 확실히 할 수 있는 용기가 있어야 큰일 할 재목이 된다. 10·11·12월생 북쪽이 길함.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