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6일(목요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2/08/16 [10:00]

8월 16일(목요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12/08/16 [10:00]
▶ 쥐띠
자신이 의사라지만 자신의 병은 못 고치는 격. ㄱ ` ㅇ ` ㅊ성씨 사업 변동은 미래에 전망이 밝은 설계이니 망설이지 말고 결단 있는 처세로 진행함이 좋을 듯. 연하의 이성을 사귀는 사람은 구설도 있고 이별도 예상되니 마음의 각오를 단단히 하라.

▶ 소띠
시동이 안 걸린다 차만 원망하지 말고 원인을 찾을 것. 소 ` 범 ` 원숭이띠를 믿는 것만이 자신의 마음도 평온이 온다. 73년생 여성은 이성에 대한 여성스러움을 좀 더 갖출 것. ㅂ ` ㅊ ` ㅎ성씨 3월부터 길운. 웃어른의 조언을 귀담아 들어야 할 때.

▶범띠
하던 것 버리고 새로운 것 하려고 하나 가족의 협조가 있어야 편함이 있겠다. 변동하려는 편이 좋을 듯. ㄱ ` ㅇ ` ㅈ성씨는 자신감으로 진행하면 길할 수. 3 ` 5 ` 10월생 사랑하는 자 울고 있다. 기혼자는 임신소식. 미혼자는 짝을 찾기에 일보직전.

▶ 토끼띠
지금은 베풀면서 살 때이다. 받는 것만 생각하다 있는 것 다 놓친다. 2 ` 9 ` 12월생 현재에 만족하라. 고집만으로 일을 추진하게 되면 어느 순간 큰 손해가 닥치게 되니 신중을 기할 것. 용 ` 말 ` 돼지띠가 신경 쓰인다. 양보함이 상책. 동업은 시기상조.

▶용띠
ㄱ ` ㅂ ` ㅊ성씨는 과감하게 직종을 변동해 봄도 어떨지. 또, 양 ` 닭 ` 개띠를 바라보고만 있지 말고 같은 의견으로 협력하는 직종에 대성할 수 있다. 5 ` 7 ` 11 ` 12월생 침착한 성격은 찬사를 보낼 만 하지만 때로는 낙천적인 성격을 조심해야겠다.

▶뱀띠
대인관계에서 둘보다 하나를 택할 것. 좋아하려해도 별거수가 있게되니 답답할 뿐. ㄱ ` ㅂ ` ㅅ ` ㅇ성씨는 가정에 충실함이 좋겠다. 직장에 불만으로 옮길 생각은 하지 말 것. 4 ` 5 ` 11월생 애정에 울고 자식걱정으로 한숨뿐이구나. 남 ` 동쪽은 가지 말 것.

▶ 말띠
2 ` 7 ` 10월생 상대에 반항하지 말고 예의를 지키고 유연한 태도를 보여라. 방심하면 과거의 실패를 반복할 수. 애정에는 자신감으론 상대방의 마음을 잡을 수 없다. 너무 신경을 곤두세우지 마라. 잔병이 심할 듯. ㅂ ` ㅅ ` ㅎ성씨에 도움이 요구됨.

▶ 양띠
교만은 일을 망치는 원인 독선적 행동을 취하면 처음은 좋으나 나중에는 좌절을 맛볼 수. 2 ` 6 ` 10 ` 12월생 돈이 인생에 전부는 아니다. 서투른 행동은 돈 잃고 사람 잃을 수 있으니 불로 소득에 꿈은 버림이 좋겠다. 주변사람의 조언에 귀 기우려라.

▶ 원숭이
ㄱ ` ㅇ ` ㅎ성씨 새로운 계획으로 용기를 갖고 임한다면 매사가 순조로워질 듯. 부족함이 있어도 웃는 얼굴로 극복하는 자세가 좋겠다. 애정문제는 오늘만이라도 사라의 줄다리기는 금물. 63년생 남자는 지금까지의 피로와 스트레스로 휴식이 필요할 때.

▶ 닭띠
3 ` 4 ` 8월생 급한 일일수록 침착한 행동이 요구되니 충분히 검토 후 결정지음이 좋을 듯. 세상에는 재미있는 일도 참으로 많다. 마음적으로 심한 갈등을 해소하라. ㄱ ` ㅇ ` ㅊ성씨 줄 때는 좋아서 줬으나 이제는 원수가 될까 염려된다. 연하 사람은 조심할 것.

▶ 개띠
실언과 실수를 경계하고 성실을 겸비하면 매사 순조로움이 따른다. 2 ` 4 ` 9월생 증권투자나 투기는 생각지도 말 것. 길게 하면 손실을 초래할 수 있음을 알라. ㅂ ` ㅈ ` ㅊ성씨 줄때는 좋아서 줬으나 이제는 원수가 될까 염려된다. 연하 사람은 조심할 것.

▶ 돼지띠
한꺼번에 욕심은 지금까지 쌓아온 탑 무너뜨릴 수. 모든 조건이 주어져도 겸손한 자세가 기쁨을 안겨주는 운이다. 71년생 ㄱ ` ㅁ ` ㅂ ` ㅈ성씨 자기 관리에 신경 쓸 것. 밤색이나 푸른색으로 접근해 보면 찬스가 온다. 8 ` 10 ` 12월생 건강 주의.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