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3일 (목요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2/08/22 [17:43]

8월 23일 (목요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12/08/22 [17:43]
▶ 쥐띠
사업적으로는 원만하게 진행되고 있으나 자녀문제로 신경 쓸 일 있겠다. 주위를 조용히 하고 산만한 마음을 가정에 정 붙이도록 배려함이 좋을 듯. 북 ` 동쪽 사람의 말을 듣는 것이 좋고 미혼은 연하의 남성 유혹을 주의할 것. 목제계 ` 의류업자 큰 욕심은 금물.

▶ 소띠
급할수록 매사를 순리대로 진행함이 큰 손실을 막을 수 있다. 당장의 이익 보다는 미래를 위해서 순리에 순응하며 기다림이 좋을 듯. 사람을 택할 때 미모를 보지 말고 진심을 파악할 것. 3 ` 4 ` 8 ` 12월생 순간적 실수가 염려된다. 예상 빗나감.

▶범띠
자신의 고집만 내세우지 말고 잠시 남의 주장에 귀 기울이는 것도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다. 4 ` 7 ` 11월생 갑작스런 집안우환으로 걱정 쌓일 듯. 놀라는 일이 있어도 당황하지 말고 대처하도록 할 것. 1 ` 2 ` 3월생 검정색을 피하고 남쪽은 불리하니 가지마라.

▶ 토끼띠
동업을 하는 사람을 서로 간에 금전문제로 언쟁이 있겠다. 상대와 마음 상하지 않도록 차분한 마음으로 의논하면서 풀어나가야 만이 서로 손해가 적겠다. 2 ` 5 ` 8 ` 9월생은 급진하지만 않으면 사태는 호전된다. 마음고생이 되더라도 인내할 것.

▶용띠
하고 싶은 말을 다 할 수 없는 현실이 답답할 것이다. 그러나 자신을 위해서도 신경 쓰지 않는 것이 상책. 64년 2 ` 7 ` 10월생 남의 사정 딱하다고 인정에 끌리면 골치 아픈 일 생길 듯. 관재수 조심하면 충실한 하루. 특히 자기관리에 신경 쓸 것.

▶뱀띠
행복을 주는 파랑새란 제 아무리 찾아도 볼 수 없을 것이다. 자신의 마음속에서 자리 잡고 있는 걸 깨닫는다면 안정감을 찾는 하루가 될 듯. 바라는 일은 서서히 다가옴을 인식할 것. 7 ` 8 ` 9월생 북쪽은 피하라. 몸 다칠까 염려 됨.

▶ 말띠
동기간에 우애가 없으니 불화가 잦겠다. 그러나 궂은일에는 동기간이 먼저 알아준다는 걸 명심할 것. 서로 자주 왕래하면서 화목을 찾는 것이 우애를 찾고 쌓는 길임을 알라. 1 ` 2 ` 7 ` 11월생 타인에게 보증은 금물. 출 ` 퇴근 시 차 조심 할 것.

▶ 양띠
하는 일이 계획대로 순조롭게 순풍에 돛단 격. 직장인은 직위향상 될 운이다. 6 ` 8 ` 11월생은 표면상으로는 결실이 없는 듯해도 생각보다 원활하게 풀리고 있으니 걱정말 것. ㄱ ` ㅅ ` ㅊ성씨 자녀 일에 신경 써라. 지금 어려운 문제로 방황하고 있다.

▶ 원숭이
친척사이에 금전관계로 연관되어 있거나 동업을 한다면 의견이 일치되지 않아 대립이 생길 수 있다. 처가의 도움이라면 받아도 좋으나 찬가의 도움이라면 생각해 볼 일이다. 책임이 무거워 질 것이니 조심할 것. 7 ` 8 ` 9월생 서쪽길하나 노란색은 피하라.

▶ 닭띠
몸과 마음이 피곤할 때니 안정과 휴식이 요구된다. 계획한 일이 생각대로 안 된다면 재검토가 필요하다. 애정은 불륜관계를 청산하고 자신이 가야할 바른 길을 찾아 나서라. 5 ` 7 ` 9월생 신경은 금물. 빨간색으로 기분을 새롭게 함이 좋을 듯.

▶ 개띠
사람과 사람을 배필로 맺어 준다는 건 참으로 힘든 일이다. 중매를 잘하면 술이 석잔이요 잘못하면 뺨이 석 대라는 말도 있듯이 4 ` 6 ` 10월생 좋은 일 하고도 원망의 소리 높을 수. 분명한 소신을 갖고 매사에 임할 것. 투자금융 ` 섬유계는 길한 하루.

▶ 돼지띠
투자는 해 놓고서 득이 없으니 이럴 수도 저럴 수도 없는 일 마음고생이 많겠다. 애정은 서두르는 것보다 자신의 마음을 진실 되게 표현할 것. 1 ` 9 ` 10월생 직장인은 아래 직원에게 특별한 신경을 써 따스함을 보여라. 개띠 ` 범띠를 조심함이 좋을 듯.

자료제공=구삼원 ☎ 02) 959-8493, 010-5584-9393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