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4일 (금요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2/08/23 [16:35]

8월 24일 (금요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12/08/23 [16:35]
▶ 쥐띠
한 가지 일에 너무 몰두하다보면 정신적인 고통이 쌓아 노이로제로 발전하니 각별히 유념할 것. 양 ` 용 ` 소띠와 함께 사는 사람은 사업운이 풀리지 않겠다. 대화도 짜증나는 날. 숨겨져 있던 문제가 표면화 되어 부부간에 다툼이 있기 쉽다.

▶ 소띠
초조하여 망동하기 쉬운 날이니 상대가 강하게 대하여도 성급함을 자제하고 서서히 지혜롭게 대항하라. 상대를 무릎 꿇게 하는 대책은 유연함속에 있다. 순간적인 감정을 억제함이 만사가 편안해지는 길. 쥐 ` 양 ` 말띠의 인연은 고심초사.

▶범띠
아무리 답답해도 오늘만은 외출을 삼감이 좋을 듯. 방심하다가 손재수가 우려된다. 애정은 서로 좋아하지만 성격이 맞지 않아 다툼이 있겠으니 언행에 각별히 조심하라. 4 ` 5 ` 6월생 동쪽은 가지말 것. 비밀이 드러나 난처한 일이 있겠다.

▶ 토끼띠
63년생 바쁜데 비해 실적이 오르지 않는 날이다. 뜻밖의 곳에 함정이 있을 조짐이니 어떠한 극한 상황에서도 침착해야마니 화를 면한다. 감정대로만 처신한다면 모든 것이 얽히게 됨을 알 것. 자기 일 제쳐두고 남의 일에 뛰어들면 구설수 있음. 특히 1 ` 2월생은 조심.

▶용띠
믿었던 사람이 제 길 찾아 떠난다면 기분 좋게 보내주는 것이 현명할 듯. 부모가 반대하는 결혼을 한 8 ` 10 ` 11월생은 부부간에 갈등이 많겠으나 매사에 객관적인 판단이 필요한 날이다. 의류업 종사자는 금전관계 철저히 할 것.

▶뱀띠
뛰어난 재주도 있고 영리한 두뇌를 가지고 있으면서도 기량을 발휘하지 못하니 정상서기에 늦어진다. 기분에 따라 살아가는 성격을 좀 부지런한 성격으로 바꿔 활기를 찾음이 좋을 듯. 5 ` 7 ` 10 ` 12월생 돈 놀이 재미 보는 날. 흰색이 좋다.

▶ 말띠
땀 흘린 보람으로 재산증식의 기회도 얻고 기쁨을 맛 볼 수 있을 것이다. ㅈ ` ㅇ ` ㅂ성씨는 하는 일이 조금 지연되나 성취가능 한 격. 2 ` 6 ` 9월생은 다 된 밥에 재 뿌리지 않도록 조심할 것. 언행만 조심하면 일이 순조롭게 되어가는 쾌청한 하루다.

▶ 양띠
특별한 일이 아니면 주부는 가정을 지킬 수 있는 시간을 많이 가질 것. ㅁ ` ㅂ ` ㅈ ` ㅊ성씨 하면 잘 될 줄 알았는데 말만 사장이니 적자가 이만저만이 아니다. 그대의 방향을 알고 때가 어느 때인지를 알아 실행하라. 무엇이든 적당한 것이 중요한 날.

▶ 원숭이
자신의 마음속으로는 배필을 정해놓고 있지만 부모님의 반대로 넘어야 할 고비가 많겠다. 이미 결혼한 사람은 정신적인 갈등으로 고민에 빠질 수. 2 ` 6 ` 11월생 자신의 의지대로 이루려면 많은 시간이 필요하고 신병 또한 우려되니 조심할 것.

▶ 닭띠
계획대로 풀리지 않는다고 망동하다가 남에게까지 해를 끼칠 염려 있다. 오늘만은 남은 일을 내일로 미루고 근신함이 좋을 듯. 새로운 것을 시작하고 싶으나 자신없어 망설이는 격. 6 ` 12월생 ㅂ ` ㅅ ` ㅊ성씨 당신과 인연없는 사람은 보내는 것이 상책.

▶ 개띠
이웃이나 친구 간에 자신의 이익만 추구하다보면 의견대립이 생겨 법정 문제로까지 번질 수 있다. 서로 양보하는 마음으로 화해하라. 4 ` 10 ` 12월생 애정에는 한 길만을 택함이 좋다. 이것도 저것도 아니면 모두 놓친다. 투자 금융업자는 신경 쓰이는 날.

▶ 돼지띠
세상 일이 계획한대로 다 된다면 불행한 사람은 아무도 없을 것이다. 결혼문제도 마찬가지. 첫 눈에 반했다고 배필이 될 수 없는 법. 전자통신장비업 내 놓은 것 나가지 않는다고 한탄 말라. 5 ` 7 ` 9월생은 화상 ` 뇌일혈 ` 두부의 외상 등에 주의.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