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7일 (월요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2/08/26 [21:07]

8월 27일 (월요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12/08/26 [21:07]

 


▶ 쥐띠

72년생 남녀관계에 깊이 빠지지 마라. 구설이 온다. 자신의 분수를 망각하고 상대방과 어울린다면 주위의 시기와 질투로 어려움에 직면할 수. 3 ` 8 ` 12월생 순간적 감정을 억제함으로서 실수를 면함을 알 것. 컨디션을 잘 유지하라.

 



▶ 소띠

1 ` 6 ` 9월생 새로운 일의 도전을 꾸준한 노력의 대가로 얻는 격으로 전망이 밝다. 오늘은 무슨 일이든 망설이지 말고 시작함이 좋은 날. ㅇ ` ㅁ ` ㅎ성씨는 이익도 볼 때. 49년생은 수입만큼 지출도 많겠으니 금전관리 철저히 할 것. 푸른색이 길함.

 



▶범띠

현재 위치를 이동하려는 것은 애간장만 태우고 일의 성사는 더디다. 4 ` 8 ` 12월생 노력없이 뜬 구름 잡는 격이니 아무런 대가도 기대하지 말라. 요행을 바라는 것은 어리석은 일이다. ㄱ ` ㅇ ` ㅎ성씨 사랑하는 사람이 있으나 잡으면 잡을수록 도망감.

 


▶ 토끼띠

51년생 형제간에 금전거래는 안하는게 상책이다. 금전문제로 관계가 소원해질 수 있겠으니 유의할 것. 3 ` 5 ` 9월생 ㅂ ` ㅅ ` ㅈ성씨는 모든 일을 장기적인 안목으로 처음부터 초석을 다져 나간다면 대성할 수 있는 운이다. 승부를 걸어 보라.

 


▶용띠

ㄱ ` ㅈ ` ㅇ성씨는 가정에 애정적 마음으로 대할 것. 부부금술을 점차로 키워가면 부는 저절로 따라와 줄 격. 호화롭게 사는 것보다 따뜻한 정을 주고받는 것이 인생에 있어 더 부가 가치가 높은 것이다. 2 ` 5 ` 10월생 금전에 횡재수 있으나 투기는 금물.

 



▶뱀띠

1 ` 4 ` 12월생 가정에 충실하고 사랑하는 사람으로부터 오해가 없게 하라. 당신을 불신하고 있다. 가정문제를 직장으로까지 끌고 가지 말 것. 불화가 있더라도 표면에 나타내는 것은 주위의 빈축을 사기 쉽다. 외출 시 동남쪽은 피하라.

 


▶ 말띠

가정적이고 알뜰한 사람일지라도 뜻밖의 일로 지출이 크겠다. 금전문제로 가정불화의 원인이 되ㅓ면 2 ` 7 ` 12월생에게 상담하라. 그의 도움이 도움 됨. 무엇보다도 사랑의 화합정신이 어려움을 극복하는 힘이 됨을 알 것. 54년생 차조심.

 


▶ 양띠

아랫사람을 다루는 데는 단점보다는 장점을 칭찬하며 본인 스스로가 단점을 깨우치게 금 이끌어줘야 더 많은 능률을 올리게 되는 비결이다. 2 ` 4 ` 5월생 직장인은 순간순간을 참으라. 세상 사람들 모두가 다 자신의 마음에 들 수 없음을 인식할 것.

 


▶ 원숭이

남들이 보는 사정과 달리 부부서로가 만나기만 하면 싸움이 너무 빈번하다. 쌍방이 조금씩만 양보하며 이해하는 정신이 요구되니 자중할 것. 68년생 여자는 외출을 자제하라. 가정불화의 원인이 된다. 4 ` 7 ` 9월생 제품업자는 이익 볼 수.

 


▶ 닭띠

재주가 많은 당신의 숨겨진 실력을 맘껏 활용하는 시기. 2 ` 5 ` 9월생 자만심만 버린다면 곳곳에서 좋은 소식이 들리겠다. 적은 투자로 큰 소득을 얻는 호운. 69년 미혼남녀는 쥐띠의 상대가 신경 쓰이나 상대를 잡는 것이 당신에게 이롭다.

 



▶ 개띠

사랑하는 사람을 원망하는 것은 미련한 행위임을 알라. 둥지 잃은 새와 같은 처지 되지 않도록 좀 더 상대에게 잘 대해 줄 것. 8 ` 10 ` 12월생 휴일을 가족과 함께 꽃놀이나 스포츠로 보내는 게 상쾌한 하루로 이끈다. ㅈ ` ㅊ ` ㅂ성씨 운전 시 과속을 조심할 것.

 


▶ 돼지띠

71년생 미혼남녀는 지나친 자기 과신으로 상대 이성이 멀어지는 격. 자신감이 있는 것도 좋지만 심하면 교만해 보일 수 있음을 알 것. 5 ` 7 ` 12월생은 예, 아니오를 확실하게 하도록. 우유부단한 인상으로 상대가 불신할 수 있겠으니 조심하라.

 

 


자료제공=구삼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