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31일 (금요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2/08/30 [17:00]

8월 31일 (금요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12/08/30 [17:00]
▶ 쥐띠
2 ` 5 ` 10월생 직장인은 중책을 맡아 일이 힘에 겨워도 책임을 다하면 당신의 능력을 인정받을 듯. 오후엔 홈런을 친다. ㄴ ` ㅇ ` ㅈ성씨 사업가는 천리길고 한걸음부터라는 속담처럼 적은 것부터 시작함이 좋겠다. 가정주부는 애정적인 문제로 심각한 날.

▶ 소띠
무엇이든지 독점하려는 욕심을 삼가고 상부상조하는 정신이 요구된다. 2 ` 3 ` 6월생 주변의 협조가 필요한 운이니 유대관계를 잘 맺어 기회를 잡는 것이 좋을 듯. 73년생 ㄴ ` ㅈ ` ㅇ성씨는 짙은 안개 속에서 남을 잡으려하나 잡히지 않고 속만 타는구나.

▶범띠
주위를 의식하지 말고 3 ` 4 ` 6월생은 주관있게 밀고 나가라. 믿는 도끼에 발등 찍혔다고 기권하면 본인만 손해다. 두 번 배신은 없을 듯. 돼지 ` 개띠는 이상 없겠으나 당신의 마음이 문제다. 선박 ` 기계금형 ` 방직 ` 시멘트업자는 콧노래 부르는 날.

▶ 토끼띠
1 ` 4 ` 6월생 초조했던 지난날은 미련을 버리고 새 출발을 시도해 봄이 어떨까. 매사 의욕을 잃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자신감있게 전진하는 자세로 일에 임할 것. ㄱ ` ㅇ ` ㅎ성씨는 귀가를 재촉하라. 사랑하는 자 외로워하고 있다. 푸른색이 길함.

▶용띠
1 ` 8 ` 10월생 자신의 분수를 망각하고 여러 일에 손대면 현재 하고 있는 일까지도 막힐 수 있으니 조심하라. ㄴ ` ㅈ ` ㅂ성씨는 아무리 가까운 친구라도 속 있는 말 함부로 하지 말고 자기관리에 힘쓸 것. 구설수에 휘말리면 친구 간에 우정도 금이 갈 듯.

▶뱀띠
가멸 갈수록 유씨에게 빠져들어 2 ` 7 ` 9월생은 헤어나오지 못하는 격. 가정을 두고 딴 곳에 눈 돌리면 직장에서나 가정에서 당신 위치가 흔들리게 될 듯. 자기는 자신이 지켜야겠다. ㄱ ` ㅇ ` ㅈ성씨 사업가는 즉흥적으로 경솔히 일을 변경시키지 말라.

▶ 말띠
의심하는 것은 좋지 않은 습관이다. 자기가 솔직하면 남을 의심하지 않는 법. 2 ` 3 ` 7월생 자기 자신부터 체크하고 반성해 보는 것이 좋을 듯. ㄱ ` ㅂ ` ㅈ성씨는 자기 사람도 아닌 사람에게 사랑받기가 힘에 겹다. 상대의 불성실한 면을 읽으면 빨리 단념하라.

▶ 양띠
3 ` 6 ` 8 ` 10월생 신규 사업은 손대지 않는 것이 좋다. 실력도 시원치 않고 경험도 없는 가운데 소득이 크다는 면만 보고 뛰어들면 큰 코 다치는 격. ㄱ ` ㅇ ` ㅍ성씨는 주거이동, 친구간의 절교 등의 불의의 재난을 대비할 때. 서 ` 북쪽 친구는 오늘 만나지 마라.

▶ 원숭이
기혼여성 1 ` 4 ` 9월생은 고부간의 갈등이나 부녀간의 문제는 조용히 해결함이 좋겠다. 미래의 자기 모습이라도 한번쯤 생각해 보는 것도 방법일 듯. ㄱ ` ㅈ ` ㅎ성씨 자존심만 내세우다 공든 탑 무너질 수 있으니 주위사람 말을 귀담아 들을 것.

▶ 닭띠
ㄱ ` ㅇ 성씨와의 갈등은 본인의 무분별한 이성교제에서 비롯된 것이니 상대의 마음을 바로 읽어라. 지금껏 정이 들어 그냥 보아 넘겼지만 점차적으로 애정이 식어갈 수. ㅂ ` ㅇ ` ㅎ성씨는 떠나려는 여성을 탓하기 전에 본인의 무심함을 반성함이 좋겠다.

▶ 개띠
새가 새끼를 키우려면 둥지가 있어야 하는 것처럼 자식도 성인이 되기까지는 엄마 품이 있어야 한다. 1 ` 6 ` 7월생 자신의 생활을 위해 자식을 등한시 하지 말 것. 살아가는데 무엇이 중요한가를 잊지 말라. ㄱ ` ㅇ ` ㅊ성씨는 애정문재로 눈물 흘리는 격.

▶ 돼지띠
밑바닥부터 다시 시작한다는 자세라면 어떤 어려움도 헤쳐나갈 수 있으니 7 ` 11 ` 12월생은 너무 상심하지 마라. 심씨 ` 사씨가 도움의 손길을 뻗쳐오니 재기의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을 듯. 실속없는 자존심으로 굴러오는 복 놓치지 않도록 주의할 것.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