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4일 (화요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2/09/04 [06:59]

9월 4일 (화요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12/09/04 [06:59]
▶ 쥐띠
현 위치를 변동 없이 잘 유지해 나감이 좋을 듯. 진실이 부정을 물리치니 모든 이들에게 칭송이 자자하다. 더욱더 분발해 자신의 자리 매김을 할 것. 애정은 상대의 깊은 속마음을 알아야 할 때. ㅁ ` ㅈ ` ㅎ성씨 가정사로 갈등. 3 ` 4 ` 6월생 노란색이 길.

▶ 소띠
61년생 ㄴ ` ㅈ ` ㅊ성씨 깨어진 일에 전전긍긍 하지 말 것. 심신이 항상 고달 퍼서 나가나 들어가나 덕이 없다. 욕심을 버리고 덕을 베푸는 것도 장래를 위해서 저축하는 것과 같은 것. ㄱ ` ㅇ ` ㅊ성씨는 적색을 입어라. 행운이 온다. 자신감이 더욱 요구됨.

▶범띠
산 넘어 산이다. 잘 풀리던 일도 갑자기 막혀서 답답하고 현재는 불만이지만 2 ` 7 ` 11월생 소 ` 양 ` 개띠를 가까이 하면 되지 않던 일도 쉬워질 것이다. 금전으로 어려움도 있겠으나 북 ` 서쪽 사람에게 도움을 청하라. 욕심을 버리고 서행함이 길할 수.

▶ 토끼띠
어려웠던 일들이 해소되고 소망이 보이니 더욱더 노력하면 좋은 결실이 있겠다. 좌절하지 말고 전진하면 대길함. 행운의 색 파란색 옷이 멋들어지게 어울린다. 1 ` 8 ` 12월생 쓸데없는 고집은 자신에게 되돌아오니, 매사 신중을 기하라. 동쪽이 길.

▶용띠
천리 길도 한걸음부터 라는 속담처럼 작은것부터 시작함이 좋겠다. 3 ` 5 ` 9월생 직장인은 맡아 힘에 겨워도 책임을 다하는 능력의 날. 오후시간에 홈런이 있다. 애정적으로 어설픈 행동이 구설을 불러들이니 표현을 정확히 하라. 남 ` 서쪽 길.

▶뱀띠
계획했던 일들이 뜻대로 이루어지니 매사가 형통하도다. 명예도 인기도 한 몸에 받을 수 있으니 자기 관리를 충실히 함이 좋을 듯. ㅂ ` ㅈ ` ㅍ성씨가 위대한 사람으로 인정케함. 2 ` 9 ` 10월생 생업과 가정 모두 한 길로만 전진하라. 유혹은 흉조.

▶ 말띠
마음이 약해서 좋은 일을 하고도 구설이 따를 수 있으나 순탄한 편이다. 직장인은 호평 받을 수 있는 일이 있겠다. 초록색이나 진한남색이 행운을 주는 옷이며 ㄱ ` ㅇ ` ㅎ성씨와 손잡는 것이 길함. 4 ` 7 ` 11월생 별거수 거론되니 한발 양보가 필요.

▶ 양띠
구름이 걷히고 밝은 햇살을 받으니 매사가 순조롭다. 하는 일 들이 서서히 결실을 거두고 희열로 변한다. 겸손한 자세로 서두르지만 않으면 대길 미색이 행운. 67년생 ㅂ ` ㅈ ` ㅎ성씨 문제점은 항상 도사리고 있으니 순간적 잘못 선택으로 손해가 막중할 듯.

▶ 원숭이
인덕이 없는 고로 진퇴양난에 놓인다. 슬기로운 지혜가 필요할 때이다. 경고망동은 금물이오니 신중한 처세로 극복함이 좋겠다. 동쪽에 ㅅ ` ㅇ ` ㅎ성씨가 당신을 돕겠다. 2 ` 6 ` 12월생은 친구 간에 우정을 돈독히 함이 좋을 수. 서 ` 북쪽 웃음꽃 필 듯.

▶ 닭띠
자신을 너무나 내세우지 않는 것이 좋겠다. ㄱ ` ㅂ ` ㅈ성씨 독선적인 언성과 독단적인 결정은 많은 손실을 초래. 자만심은 흉을 몰고 온다. 자신을 알고 윗사람을 대하면 정신적인 만족을 얻겠으며 앞길도 밝겠다. 신중을 기할 것. 빨간색이 길조.

▶ 개띠
계획하고자 한 일이 있으면 여러 사람들의 조언을 받아서 행동함이 좋을 듯. 대인관계에서도 특별히 겸손한 태도로 접해야 하며 언행에 신경 써야 하겠다. 2 ` 5 ` 7월생 지금 하는 일이 현실적이지 못해 고달프나 동쪽 사람의 힘으로 행복의 열매 맺을 수.

▶ 돼지띠
매사에 힘이 겨울지라도 침착한 자세로 서둘지 말고 서서히 진행하면 서광의 빛이 찾아온다. 인내를 가지고 추진함이 길. 71년생 ㅂ ` ㅅ ` ㅇ성씨 매사에 충동적인 행동은 피하라. 멀리서 그대를 지켜보는 이가 있으니 내실을 기하고 밤늦은 시간 외출은 금물.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