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5일 (목요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2/11/14 [18:21]

11월 15일 (목요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12/11/14 [18:21]
 
 
▶ 쥐띠 작은 것에도 신경을 쓸 때이다. 큰 것만 생각하다 이것저것 떠날 수. 일이 꾀한다 해도 지혜 앞에는 당할 자 없으니 용기로서 헤쳐 나가라. 남 ` 동쪽에서 봄바람부터 꽃을 피울 듯. 2 ` 5 ` 8월생 샘을 파도 한 곳만 팔 것. 인내함으로 힘든 일 풀린다.

▶ 소띠
남의 것 받기만 했지 주지 못했던 것이 이제 서서히 줄 수 있는 능력의 기미가 보인다. 1 ` 7 ` 10월생 하고 있는 것 소신껏 처신하라. 재물도 붙고 애정도 웃음소리가 들리게 되니 61년생 ㅇ ` ㅊ ` ㅂ성씨 검정옷은 절대삼가하고 남 ` 서쪽에 힘이 있을 듯.

▶ 범띠
인내와 노력 이 두 가지 있으면 이 세상에서 못할 일이 없다. 인내야말로 환희에 이르는 문이다. 쓸데없는 자존심과 욕심으로 자기주장만 세우다 가정에 파문을 만들지 말고 순리에 순응하면 ㅇ ` ㅈ ` ㅁ성씨는 화목을 이룰 것이다.

▶토끼띠
어진사람도 만 가지 생각 가운데 한번은 실수할 때가 있으며 어리석은 사람도 천 가지 생각 가운데 한번은 얻는 것이 있는데 소 ` 돼지 ` 범띠를 미워하지 말고 마음을 비워라. 갑작스런 행운이 2 ` 5 ` 12월생에게 찾아오니 그 귀인을 잡을 것.

▶용띠
산 넘어 또 산이 있다는 이치를 알라. 넘어졌으면 과감히 일어나 뛰어라. 당신에게 아직은 힘이 있다. ㄱ ` ㅈ ` ㅅ성씨는 지금 처지를 탓하지 말고 뱀 ` 되지 ` 소띠에게 힘을 빌려 전진함이 좋을 듯. 4 ` 6 ` 8월생은 자존심 버리고 하나 보다 둘을 잡는 것이 좋다.

▶뱀띠
세상을 사는 것은 결코 장난이 아니다. 자신에 분수를 알고 행동할 것. 욕심이 잉태하면 고민을 얻어 방황하게 됨을 알 것. 3 ` 10 ` 12월생 지금에 어려움을 극복하라. 서 ` 남쪽일이 풀리는 것은 힘들지만 ㄱ ` ㅇ ` ㅈ성씨와 상의할 것.

▶ 말띠
자기만이 혼자라고 탓하지 마라. 때가 되면 짝을 만나는 법. ㄱ ` ㅇ ` ㅎ성씨는 지혜롭게 대처할 것. 자신 것이 아니라고 눈을 멀리하면 후회한다. 57년생 행운이 찾아드니 신규 사업에 착수하면 대성할 수. 4 ` 5 ` 6월생 붉은색이 당신의 책임.

▶ 양띠
실매듭이 있다고 버리면 그 실은 자신 것이 아니다. 인내와 지혜로서 매듭을 풀라. ㄱ ` ㅇ ` ㄴ ` ㅂ성씨는 3 ` 5 ` 8월생과 진실을 털어 놓고 문제를 논할 때 웃음꽃이 필 것이다. 그것 또한 힘들면 서 ` 북쪽 사람과 의논하면 해결될 듯.

▶ 원숭이
속으로 참을 수 없는 일이 있어도 한번더 참아라. 4 ` 10 ` 12월생 떠나고 싶어도 떠날 수 없는 사정이구나. 사사로운 마음으로 잘못 판단 때문에 큰 후회할 듯. ㄱ ` ㅁ ` ㅊ성씨 변동하려면 가능하나 확장은 하지 마라. 힘이 겹다.

▶ 닭띠
아무리 살펴보려고 해도 상대의 진실이 가려져 있으니 생활의 리듬이 깨질 듯. 3 ` 5 ` 7월생 답답은 해도 현재 있는 그대로 처신하라. 첫째 애정 화합이 문제구나. 금전관계는 집안에 우환이 있어 지출이 심각할 듯. 직업 변동은 금물이다.

▶ 개띠
잡으려 해도 잡을 수 없는 것이 당신의 마음이다. 주변눈치는 보지 말고 자신이 소신껏 처신할 것. 7 ` 8 ` 9월생 미색과 노란색 의상은 애정을 멀리 하는 색이다. 승진수가 아니면 이동수가 ㄴ ` ㅁ ` ㅎ성씨는 있을 듯. 토지에 투자는 길조.

▶돼지띠
내 것이 중하면 남의 것도 귀중하다는 것을 알고 동업자에게 자신의 처지를 알릴 때다. 1 ` 2 ` 7월생 추진하는 일 힘이 겹겠지만 북 ` 동쪽에 해결 자 개 ` 소 ` 양띠가 있다. 찾고 구하는 자에게 얻게 될 듯. 자녀문제는 더욱더 신경써야하겠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