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6일 (금요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2/11/15 [16:44]

11월 16일 (금요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12/11/15 [16:44]
 
▶ 쥐띠
망설일 때가 아니다. 대인관계에서 연상연하 불문하고 뱀 ` 돼지 ` 닭띠가 도움을 주니 변화 있을 듯. 먼길 떠나는 것은 좋으나 속마음을 감추는 것이 상책이다. 확장하는 운이 있으니 순리대로 하라. 포기하면 후회할 일 있을 듯.

▶ 소띠
받을 것만 생각 말고 줄 것도 생각하라. 웃고 있을 때 상대가 울고 있음을 알 때다. 집안에 우환으로 금전에 지출 있고 반가운 사람 가버린 뒤 곤란한 일 생길듯하니 문단속함이 좋겠다. 8 ` 9 ` 11월생 재물은 얻으나 걱정할 일 있을 듯.

▶ 범띠
계획한 일이 자꾸만 늦어지는 운이다. 함께 일하는 사람과 뜻이 맞지 않는다고 짜증내지 말고 인내로서 지혜를 얻을 것. 1 ` 2 ` 9월생 변동 하려고 해도 갖은 것 없어 답답함. ㄱ ` ㅈ ` ㅂ성씨에게 사정을 말하면 해결이 될 듯.

▶토끼띠
하고 있는 일에 한번더 생각한 후에 실천에 옮겨라. 당장 작은 이익에 집착하지 말고 안목을 생각해서 처신할 것. ㄱ ` ㅇ ` ㅈ성씨는 배가 고프다고 급해서 먹은 음식 체하게 될 듯. 2 ` 3 ` 12월생은 혼자 보다는 동업이 좋겠다.

▶용띠
옛것은 잊어버리고 새로운 사업에 도전해 볼 기회가 온 것 같다. 실력 발휘를 해서 자금에만 신경 쓰지 말고 전진하라. 남의 것만 생각하다 지나간 차를 기다리는 격 3 ` 6 ` 8월생 가족에게 신경 써야 할 듯. 북 ` 동쪽 행운 있겠다.

▶뱀띠
자신의 표현을 확실히 하라. 흑과 백이 구분 되어야 할 때다. 금전에만 신경 쓰지 말고 건강도 신경 쓸 때다. ㅈ ` ㅁ ` ㅎ성씨는 혼자서만 고민 말고 쥐 ` 뱀 ` 닭 ` 돼지띠에게 속 시원히 털어 놓을 것. 자칫 애정에 금이 갈까 염려 된다.

▶ 말띠
갈등은 숨겨져 있는 욕심의 마음에서 오는 것이다. 이정표 없는 곳에서 헤메는 격. 4 ` 5 ` 12월생은 혼자라고 생각마라. 아주 가까이서 그대를 주시하는 자가 있다. 힘들다고 직업을 변동한다면 후회가 클 듯. 최선을 다하여 근신함이 최상이다.

▶ 양띠
주위에 도움을 청하려 해도 답답할 뿐 옛날에는 네 것 내 것 없이 대하던 자도 멀어져만 가는 격. ㄱ ` ㅇ ` ㅅ성씨는 새로운 각오로 시작하면 도울 자가 나타난다. 4 ` 5 ` 6월생 검정색만 삼갈 것. 북 ` 동쪽에 행운이 있겠다.

▶ 원숭이
덕을 베풀면 더 큰 것을 얻을 수다. 멀리서 찾지 말고 가까운데서 찾을 것. 모든 것은 마음에서 있음을 알라. 2 ` 4 ` 11월생은 주변을 정리함이 좋을 듯. 구설이 있고 손재수가 염려된다. 56년생 ㅁ ` ㅂ ` ㅊ성씨 진급이 아니면 남 ` 서쪽으로 이동수 있을 듯.

▶ 닭띠
지극정성을 다해서 타인을 생각하는 것은 좋으나 자신도 생각하다 당신을 믿고 기다리는 자가 있다. 용 ` 뱀 ` 토끼띠가 실망을 줄까 염려 되는구나. 확장은 삼가고 하던 것 꾸준히 진행함이 길. 공직자는 승진수가 보인다.

▶ 개띠
인내하는 자세로 자신의 능력을 발휘한다면 시간을 좀 걸린다 해도 ㅅ ` ㅂ ` ㅎ성씨는 추진하는 일 성사 가능할 듯. 2 ` 5 ` 11월생 금전 융통은 지연될 듯. 지금은 사업보다 가정에 더욱더 신경 써야 할 때다. 남쪽에 길이 있음을 알라.

▶돼지띠
어쩔 수 없이 시작한 것 주관있게 진행하라. 1 ` 2 ` 7월생은 어려운 일 동 ` 북간에 ㄱ ` ㅂ ` ㅎ성씨가 힘이 될 듯. 하는 일 미루지 말고 계속 진행해야 할 듯. 함께 하는 자와 의견 대립이 클 수 있다 한보 양보함이 약이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