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1일 (수요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2/11/20 [17:54]

11월 21일 (수요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12/11/20 [17:54]
 
▶ 쥐띠
세월이 가면 갈수록 인생 항로를 정확히 알아야 한다. 나를 버리고 가는 사람 있어도 미워만 말고 자신을 뒤돌아봄이 좋겠다. ㄱ ` ㅅ ` ㅂ성씨는 부부간이나 대인 관계를 소홀히 대하지 말 것. 진실만이 그를 정복 시킬 수 있다. 1 ` 9 ` 10월생 승진 재운 길.

▶ 소띠
가도 가도 끝이 없는 것 같지만 2 ` 7 ` 12월생 송사건 곧 해결 될 듯. 승과 패가 뒤따른다 해도 그를 미워하면 화근이 온다. 원숭이도 나무에서 떨어 질 때가 있으니 생산한 물건과 음식 재로에 신경 써야 한다. 북서쪽 매매건 곧 작자가 나타날 듯.

▶ 범띠
아무리 감춘다 해도 하루 이틀이지 서로 만나 화합함이 좋겠다. 귀인이 찾아와 힘든 일 해결해줄 듯. ㅈ ` ㅊ ` ㅎ성씨를 만나면 도움 받는다. 지금은 윗사람이라 해도 무조건 복종하다가 후회함이 있겠다. 등산 ` 낚시는 하지 말 것.

▶토끼띠
쥐를 잡는 것은 좋은데 간장독 깰까 염려되니 욕심은 금물 주머니가 비었다고 옛 생각 마라. 불로소득은 꿈도 꾸지 말 것. 말 ` 닭 ` 범띠의 진실을 알지 못하니 큰 시련이 염려된다. ㄱ ` ㅇ ` ㅂ성씨를 함부로 대하다가 구설수를 맞을 수 없겠다. 동쪽 길함.

▶용띠
자기 꼬리 자기가 밟고 놀래지 마라. 호랑이에게 물려가도 정신만 차리면 살길이 있다는 말 이지 말 것. 돼지 ` 용 ` 뱀띠가 힘이 되었다가 지금은 골치 아프겠다., 현재 문제를 구제 받을 길은 2 ` 7 ` 8월생의 힘이 필요할 때 자존심 버리고 도움을 청할 것.

▶뱀띠
분수를 알고 분명하게 처신하라 있으면 있는 대로 없으면 없는 대로 모이는 것이 현재의 보약이다 먼데 있는 물건이 눈앞에 보이지 않는다고 내 것이 아니다 생각마라 곧 본인 것도 될 듯. 5 ` 8 ` 10월생 답답한 일이 풀릴 듯하다.

▶ 말띠
몸은 하나요 마음을 둘 셋이니 고달프겠다. 지금은 둘 중에 하나를 택하기는 이를 때이다. 4 ` 5 ` 6 ` 7월생은 용 ` 닭 ` 뱀띠를 멀리하면 안 될 듯. 하고 있는 것 과감히 변동에서 새로운 것에 도전해 보는 것도 96년 한해를 보면 재물과 생업은 순풍에 돛다는 격.

▶ 양띠
대화로서 풀리지 못하는 일이 있다. 지금은 이해하는 선이 급선무이다. 2 ` 8 ` 11월생을 멀리하는 것 보다 그 편에서 생각해 볼 것. 2 ` 4 ` 7 ` 12월생은 쓰면 뱉고 달면 먹는 처세는 통하지 않는다. 직장과 사업 보다는 대인관계 잘못으로 관재수 있을 듯.

▶ 원숭이
의식주를 핑계로 가정을 소홀히 하지 마라. 5 ` 10 ` 11월생 마음속으로 생각하는 것 성사 가능하고 골치 아팠던 일이 동북간 사람으로 해결될 듯. 그러나 가장 가까운 사람 미워하지 말 것. 자식으로 걱정될 일 있겠으니 늦은 시간 외출 금지.

▶ 닭띠
자신감이 풍만 하던 것이 어디가고 실망만 하느냐 현재는 잠시 침체상태이나 곧 웃음꽃이 필 듯. 개 ` 용 ` 돼지띠가 당신의 에너지 역할을 하니 더욱 소중히 생각할 것. 지금은 인내함으로 미래를 보장 받을 수 있겠다. 주변 사람으로 칭송소리 들을 듯.

▶ 개띠
남을 믿다가는 쥐가 물독에 빠지는 것과 같이 되고 만다. 투기는 금물. 책임감을 다할 것 자기 것 남에게 빼앗길 수 있음을 알라. 작은 것이 크게 되는 격이니 기초를 튼튼히 할 것. 의류식품업자 일은 시간에 자리 뜨지 말라. 재물이 왕왕 들어옴.

▶돼지띠
황무지 속에서도 당신의 재능과 인내로서 황금을 얻을 수 있으나 지금은 조금 더 노력이 필요하다. 1 ` 2 ` 7월생 유혹이 있으니 귀를 막고 자신의 처신과 분수대로만 진행할 것. ㄱ ` ㅊ ` ㅎ성씨는 건축하고 있는 것이 좀 힘이 들어도 남의 것 계산은 먼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