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2일(목요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2/11/21 [17:56]

11월 22일(목요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12/11/21 [17:56]
▶ 쥐띠 = 믿었던 사람이 적이 될 수 있으니 항상 주변을 경계하라. 의견대립으로 크나큰 구설이 따를 수 있겠다. 법적인 문제가 있으면 피하려고만 하지 말고 풀어라. ㄱ·ㅂ·ㅊ 성씨 잘못된 사랑이다 싶으면 빨리 청산하는 것이 좋을 듯.
▶소띠 = 무슨 일이든 추진만 하지 말고 한번쯤 돌이켜봐야 할 때다. 직업에 귀천이 없다고 말하면서도 당신을 비웃는 사람 때문에 손해가 있겠구나. ㄱ·ㅅ·ㅂ 성씨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우환이 닥칠 수 있겠다.
▶범띠 = 자기 것은 잘못 다루면서 남의 것에 신경 쓰는 사람과 함께 하지 마라. 밤색·흰색을 입은 5·6·8월생 투자운이 좋다. 그러나 하려면 혼자 해라. 기분나는 대로 맞장구치지 말고 음주는 특히 조심.
▶토끼띠 = 고양이를 그리려다 쥐를 그릴 때가 있는 것처럼 타인이 한다고 같이 하다가 본전도 못 찾는 형상. 4·8·11월생은 더욱 뛰어 원상태로 복구하라. 당신을 믿는 가족을 생각할 것. ㅂ·ㅇ·ㅍ 성씨는 남쪽이 길조.
▶용띠 = 진급을 준비한 사람은 지금까지의 노력을 보상받을 날이 머지 않았다. 6·9·11월생 동남쪽에 길이 있을 듯. 애정운은 믿었던 사람 떠나는 격.
▶뱀띠 = 꿈이 좋다고 반드시 실제로 좋은 일이 생기는 것은 아니니 투기하면 후회한다. 10·11·12월생 녹색 옷을 입게 되면 지출이 많고 유혹에 빠져 집에 못 들어갈 수. 굳은 의지가 필요. ㄱ·ㅇ·ㅂ 성씨 유혹 당하기 쉬울 듯.
▶말띠 = 구설이 있다 해서 움츠러들지 마라. 원숭이도 나무에서 떨어지지만 떨어져도 다치지 않는 요령이 있다. 2·7·10월생이 당신에게 용기를 불어 넣어줄 것이다. 붉은색은 용기와 힘을 주는 색이니 마음껏 활용해 볼 것.
▶양띠 = 당신은 지금 꿈을 꾸고 있는 것이 아니다. 현실을 즉시하고 마음의 갈등을 풀라. 생각 외로 일이 불리하게 돌아가도 성급히 굴면 더 해가 될 것이니 뱀·원숭이·닭띠에게 도움을 청하면 순조롭게 풀릴 듯.
▶원숭이 = 기차는 철로를 벗어나 탈선하면 운행할 수 없다. 있던 곳에서 옮기려 하지 말고 현 상태를 그대로 유지하는 것이 좋을 듯. 송충이는 솔잎을 먹는 법. 인내심을 발휘해 자리를 지켜라. 7·8·9월생 상의는 흰색, 하의는 검정색을 착용할 것.
▶닭띠 = 열 개 얻어 다섯 개는 남을 주고 다섯 개는 당신이 갖는데도 생색이 너무 심하구나. 남쪽 사람에게 자기 자랑하면 망신당할 수. 2·9·10월생 마음 읽는 법을 배우고 자기 주변을 정리하는 것이 좋겠다.
▶개띠 = 생각도 많고 고집도 강한 당신. 자기만의 이익을 버리고 주변사람에게 시선을 돌리도록. 자기 몫을 다했을 때 3·5·8월생은 많은 것을 얻게 될 듯. 남쪽사람 이유 없이 신경질 부리게 되니 안정이 요구 됨.
▶돼지띠 = 사랑하는 사람에게 인정받는 일에 종사하면 좋겠지만 현재는 오해가 있다. 조만간 전화위복의 계기가 올 듯. 1·7·12월생 남의 힘이 필요할 때이니 서·북쪽 사람에게 형편을 말할 것.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