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만금일보, 전북다문화가족지원센터협회에 기부금 전달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20/10/20 [05:43]

새만금일보, 전북다문화가족지원센터협회에 기부금 전달

새만금일보 | 입력 : 2020/10/20 [05:43]

 

 


새만금일보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다문화 가족을 위해 최근 전북다문화가족지원센터협회(회장 이지훈)에 다문화골든벨 시상금 전액을 기부했다.

 

이번 기탁식에는 본지 이재춘 사장과 임직원을 비롯해 이지훈 전북다문화가족지원센터협회장 그리고 센터 직원들이 함께 했다.

 

이날 전달한 기부금 200만원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연기된 제11회 다문화가족과 함께하는 도전골든벨 행사의 시상금으로 다문화 가족의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이재춘 사장은 "코로나19로 생활이 어려워진 다문화 가정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기부금을 전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지역의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달하는 나눔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에 이지훈 회장은 "어려운 시기에도 나눔을 실천해주신 새만금일보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문화 가족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새만금일보는 다문화에 대한 편견과 차별을 개선하고 다문화 가족의 사회 참여기회 확대와 도민 화합의 장을 위해 매년 다문화 가족과 함께하는 도전골든벨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이 행사는 재미있는 퀴즈를 통해 한국의 문화와 역사를 습득하고 이해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어 다문화 가족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인행 기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알림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