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군, K-웰니스 브랜드 대상 수상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21/04/20 [15:55]

순창군, K-웰니스 브랜드 대상 수상

새만금일보 | 입력 : 2021/04/20 [15:55]


순창군이 건강과 힐링을 테마로 한 차별화된 쉴랜드 운영으로 ‘2021 K-웰니스 브랜드 대상’지자체로 선정됐다.

군은 20일 서울 aT센터에서 열린‘K-웰니스 푸드&투어리즘 페어’행사에서 웰니스 관광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사)한국웰니스산업협회가 주관하고 농림축산식품부, 문화체육관광부, 중소벤처기업부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21일까지 이틀간 코로나19상황을 감안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시상식과 전시회가 동시에 개최된다.
 
130만 구독자 유튜버부터 해외 구독자 전문 유튜버까지 약 50여명의 초청 유튜버와 라이브 커머스 촬영팀들이 한자리에 모여 참가업체의 상품들을 영상 콘텐츠에 담는다.

전시홀 곳곳을 촬영하는 일반 비접촉 선진 전시회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순창 쉴랜드는 대표적인 웰니스 관광지로 국내외에 널리 알리는 계기를 마련했다.
 
맑은 공기와 수려한 자연 속에서 휴양을 통해 건강을 회복하는 웰니스 관광 체험시설들을 구축하고 신체건강부터 정신건강까지 아우르는 22개 전문 교육체험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는 순창 쉴랜드는 치유의 공간으로 거듭나고 있다는 평가와 함께 매년 방문객이 증가하고 있다.
 
또한 오는 2022년까지 쉴랜드 일원에 가족과 함께 동식물 치유체험을 할 수 있는 치유농업테마공원과 건강증진형 종합실내체육관도 들어설 예정이어서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웰니스 관광명소이기도 하다.

황숙주 군수는“지난 10년간 건강과 힐링을 테마로 쉴랜드 활성화를 위해 쉼없이 노력해 온 땀방울이 서서히 결실을 맺고 있는 것 같아 기쁘게 생각한다”면서“K-웰니스 브랜드 대상 수상을 계기로 많은 사람들이 쉴랜드 뿐만 아니라 순창군의 다양한 관광지를 찾아 치유와 건강을 체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장현섭 기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