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헌율 익산시장, 기업 현장 소통 행정 펼쳐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21/04/22 [16:12]

정헌율 익산시장, 기업 현장 소통 행정 펼쳐

새만금일보 | 입력 : 2021/04/22 [16:12]

 

정헌율 익산시장이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내 제조기업 산업현장을 방문해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정 시장은 22일 현대필터산업(주) 현장행정을 실시하며 기업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해결방안을 모색했으며 근로자들을 격려했다.

 

현대필터산업(주)은 제2일반산단에 소재한 담배필터 제조기업으로 현재 제조 현장의 각종 데이터들을 수집·분석 관리·실시간 모니터링 등을 할 수 있는 '스마트공장 시스템'과 제조 시설의 일정한 온습도를 유지해 담배필터의 품질 저하를 방지하는 '항온항습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다.

 

정 시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어려움이 많은 여건에서도 꿋꿋하게 산업현장을 지키고 있는 기업인들의 노고에 격려를 보낸다"며 "더불어 최근 위기가정을 위한 나눔곳간 기부 동참에 감사드리며 익산시와 기업 간 소통으로 상생발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덕호 현대필터산업(주) 대표는“연일 코로나 확진자가 발생해 시정에 바쁜 시장님께서 기업을 직접 방문해 근로자들의 사기를 진작하고 기업인의 자존감을 상승시켜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나눔을 실천하며 지역사회 발전에 공헌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필터산업(주)은 지난해 6월 1만6,521㎡ 부지에 추가로 신공장을 증축해 스마트공장 시스템과 항온항습 시스템을 구축한 바 있다.

또한 익산시에서 37년간 사업을 영위하며 익산 나눔곳간 기부 참여 등 지역사회 소통과 함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에 앞장서고 있다./최두섭 기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