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금융그룹 전북은행 '유튜브 응원 댓글 이벤트' 진행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21/05/04 [16:20]

JB금융그룹 전북은행 '유튜브 응원 댓글 이벤트' 진행

새만금일보 | 입력 : 2021/05/04 [16:20]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서한국)은 코로나19를 이겨내며 배드민턴 훈련에 매진하고 있는 전북은행 배드민턴 선수단을 응원하기 위해 ‘유튜브 응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1993년 창단한 전북은행 배드민턴 실업팀은 김효성 감독의 지도하에 국내외 주요 대회에서 우수한 기량으로 선전을 거듭하고 있는 공희용 선수를 비롯해 주장 성승연 선수, 김하나 선수, 이장미 선수, 윤민아 선수, 김여름 선수, 송현주 선수 7명의 여자선수로 이루어져 있다.


전북은행은 장기화된 코로나로 선수들이 뛸 수 있는 경기들이 취소되거나 미뤄진 상황에서도 열심히 땀을 흘리며 연습에 매진하고 있는 선수들에게 힘을 주고자 이번 응원 댓글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벤트는 전북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전북은행 선수단과 함께 하는 영상 시청 후 응원 댓글을 달고 이벤트를 응모하면 된다.

 

유튜브 채널에서는 전북은행 배드민턴 선수들과 △인마이백 공개 △몸풀기부터 이색 훈련까지 △배드민턴 노하우 공개 △기막힌 대결 등 그 동안 경기에서 보여주던 프로선수의 강인한 모습에서 벗어나 숨겨진 끼와 재능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배드민턴 라켓과 셔틀콕 세트 (1명), 아이스 커피 쿠폰(10명)을 제공할 예정이다.
전북은행 배드민턴 실업팀 김효성 감독은 “대회 취소와 연기로 인해 자칫 침체 될 수 있는 상황에서 신선한 이벤트를 준비해준 전북은행에 감사하다”며, “선수들이 열심히 훈련한 만큼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전북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이 밖에도 맛집 투어, JB문화공간, 인문학 강좌, 은행이용 꿀팁 등 전북은행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도 만나볼 수 있다./황승훈 기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