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공사 마스코트 '랜디' 동명 캐릭터 SSG 랜디와 '찐친'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21/06/03 [16:31]

LX공사 마스코트 '랜디' 동명 캐릭터 SSG 랜디와 '찐친'

새만금일보 | 입력 : 2021/06/03 [16:31]

 

LX한국국토정보공사(사장 김정렬) 마스코트 ‘랜디’가 동명 캐릭터 SSG 랜디와 ‘찐친’이 됐다.


LX공사는 ‘LX랜디’와 프로야구 SSG랜더스(대표이사 민경삼, SSG)의 마스코트인 ‘SSG랜디’와 ‘절친’ 기념을 위해 지난 2일 SSG홈구장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랜디쓰데이 협약식’을 가졌다고 3일 밝혔다.


두 랜디는 캐릭터 소개와 세리머니, ‘찐친’인증 직인 퍼포먼스, 기념 촬영, 합동 공연 등을 통해 서로에게 든든한 파트너가 되기로 했다.


지구 모양의 가방을 멘 LX랜디는 땅과 바다를 가장 잘 아는 성실한 거북이 캐릭터로 LX공사가 쌓아온 국토정보 분야의 전문성을 상징하는 동시에 전 세계를 누비며 국토정보 기술과 노하우를 전수하겠다는 글로벌 전문 공공기관의 의지를 담고 있다.


이로 인해 두 랜디는 정기적으로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합동 공연, 유튜브 콜라보, 찐친데이 개최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한다.


또한 오는 6월 13일 SSG 홈경기를 ‘랜디쓰데이’로 명명하고 합동 시구ㆍ시타 행사, LX랜디 홈런인형 선물, 전광판 LX 이모티콘 송출 등도 이뤄진다.


특히 랜디를 활용한 협업 콘텐츠는 LX공사 유튜브 채널 LXTV를 비롯, 양사 SNS(인스타그램·페이스북) 등 온라인 채널에 업로드 돼 많은 팬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