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나들목공원 전 연령층 위한 다채로운 시설로 새 단장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24/06/19 [15:57]

고창군 나들목공원 전 연령층 위한 다채로운 시설로 새 단장

새만금일보 | 입력 : 2024/06/19 [15:57]

 

 

 

 

고창군 도심에 위치한 나들목공원이 유아부터 노년층까지 모든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체험 시설을 확충하며 새롭게 변신하고 있다.

먼저 유아들을 위한 야외 체험 학습장과 놀이시설을 갖춘 ‘유아숲 체험원’이 7월에 준공된다. 자연 속에서 아이들이 안전하게 놀고 배우며 생태를 이해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9월에는 어린이 생태놀이터도 문을 연다. 놀이터에는 모험 놀이 공간과 보호자 휴게 공간을 함께 만들었다. 아이들과 보호자 모두가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아이들은 자연 속에서 모험심을 키우고, 보호자들은 편안하게 쉴 수 있다.

단풍이 곱게 물든 11월에는 황톳길, 세족장, 족욕장을 갖춘 맨발 건강 황톳길이 완성될 예정이다. 맨발로 걸으며 건강을 챙기고, 자연을 만끽하며 휴식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게 된다.

또한 여름철 최고의 놀이 공간인 나들목공원 물놀이장이 오는 29일부터 운영을 시작한다. 물놀이장은 무더운 여름철에 주민들과 관광객들이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최고의 휴식 공간이 될 전망이다.

김종신 고창군 산림공원과장은 “고창나들목공원을 고창군을 대표하는 여가 공간으로 만들어, 고창군민뿐만 아니라 관광객 누구나 마음껏 즐기고 휴식할 수 있는 공원이 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신익희 기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