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물놀이장 ‘KESCO 썸머 페스타’ 성료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24/08/05 [16:29]

어린이 물놀이장 ‘KESCO 썸머 페스타’ 성료

새만금일보 | 입력 : 2024/08/05 [16:29]

 

여름방학·휴가철을 맞아 지난 7월 31일부터 8월 4일까지 닷새간 지역주민을 위한 물놀이 축제 ‘2024 KESCO 썸머페스타’가 전북혁신도시 한국전기안전공사 앞마당에서 개최돼 성황을 이뤘다.

썸머페스타는 지역주민과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놀이와 여가문화 체험 기회 제공을 위해 마련됐다.

워터슬라이드와 에어바운스, 페달보트 등 갖가지 물놀이 시설과 함께 전기안전 OX퀴즈, 가족 림보 경기, 비치볼 배구 등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게임도 매일 진행됐다.

또한, 물놀이 축제와 함께 안전의식 제고를 위해 심폐소생술 교육 및 전기안전 OX퀴즈, 지구촌 환경 보호와 아동권리 옹호를 위한 ESG 캠페인 등이 운영되었다. 이 외에도 ‘투명 비치볼 꾸미기’, ‘바닷속 쓰레기 낚시 체험’, ‘안 쓰는 장난감 교환하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됐다.

한국전기안전공사 박지현 사장은 “썸머페스타가 올해로 4년 차를 맞이한 것은 지역주민분들이 보내준 관심과 성원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지역주민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찾아뵙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사는 환경보호 캠페인 폐건전지 모으기를 통해 적립한 기부금으로 위기가정 어린이와 나눌 예정이며, 다가오는 가을에도 새로운 프로그램을 가지고 지역주민을 찾아갈 예정이다./황승훈 기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