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경진원 '우리가족 건강 챙기기 가정의 달 기획전' 할인행사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21/05/03 [16:40]

도-경진원 '우리가족 건강 챙기기 가정의 달 기획전' 할인행사

새만금일보 | 입력 : 2021/05/03 [16:40]


전라북도와 전라북도경제통상진흥원(원장 조지훈)은 가정의 달 할인행사를 거시기장터 쇼핑몰(www.jbplaza.com)에서 오는 31일까지 한 달간 ‘우리 가족 건강 챙기기 가정의 달 기획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전라북도와 농림축산식품부가 함께 하는 ‘대한민국 농할갑시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우리 가족 건강 챙기기 가정의 달 기획전”을 기획했다.


이번 행사는 도내에서 생산하는 우수한 농특산물 및 선물세트를 최대 20%(1만원 까지)까지 할인받을 수 있으며, 지자체 쇼핑몰 최초로 전북은행과 제휴한 ‘JB카드’로 구매 시 10% 추가 청구할인을 받아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지난달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으로 성황리에 마무리된 ‘전북 프리미엄 쌀 사는 날’ 할인행사를 매월 8 ~ 10일에 정기적으로 운영, 도내에서 생산하는 우수한 품질의 쌀을 전국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혼밥러의 밥상’ 등 거시기장터 4월 프로모션을 통해 전월 대비 매출 20% 상승시키는 등 도내 중소기업과 소상공인, 농가의 소득증대에 기여하고 있다.


“우리 가족 건강 챙기기 기획전”과“전북 프리미엄 쌀 사는 날” 할인행사와 같이 기획전 각각 할인을 받을 수 있어,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이고 도내 농·특산물 홍보와 소득증대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경진원 조지훈 원장은 “도내 우수 농특산물이 온라인 시장 진출확대와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할인 쿠폰발급 및 거시기장터 상품 구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전라북도 대표 쇼핑몰(www.jbplaza.com)과 운영센터(070-4176-9299)로 문의하면 된다./황승훈 기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